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06

펍지주식회사, 전 세계 플레이어 4억 명 돌파 기념 첫 세일 개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의 전 세계 플레이어 수가 모든 플랫폼(스팀, 카카오, DMM, Mail.Ru, 엑스박스원, iOS, 안드로이드) 에 걸쳐 4억 명을 돌파했으며, 월 2억 2700여만 명이 배틀그라운드를 즐긴 것으로 확인돼, 올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한 게임’ 중 하나로 등극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금일(20일) 부터 한정 기간 동안 스팀에서 배틀그라운드 패키지를 21,000 원(19.99달러) 에 선보이는 첫 세일을 실시한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는 “배틀그라운드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라며, “우리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전 세계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에게.. 2018. 6. 20.
리니지M,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 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7월 4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 의 1주년 선물’을 365 아데나(게임내 재화)로 살 수 있다. ‘TJ 의 1주년 선물' 에는 TJ 의 쿠폰, 1주년 반지 제작서, TJ 의 변신 상자가 들어 있다. ‘TJ 의 쿠폰’ 은 강화 실패로 증발된 아이템을 복구 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이용자는 '리니지M' 출시일부터 올해 5월 15일 오전 10시 이전에 증발된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해 복구할 수 있다. 복구 가능한 아이템은 희귀, 영웅, 전설 등급의 무기/방어구 아이템과 상점에서 구입한 악세서리, 티셔츠이다. 이용자는 ‘1주년 반지 제작서’ 와 3개의 기.. 2018. 6. 20.
드래곤플라이, IT동아와 VR E-SPORTS 테마파크 연내 오픈 예정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는 (주)아이티동아(대표 강덕원) 와 손잡고 국내 최대 규모의 VR E-SPORTS 테마파크를 연내 오픈 할 계획이라고 금일(20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가 아이티동아와 함께 선보일 VR 테마파크인 ‘VR MAGIC PARK’ 는 드래곤플라이의 유명 IP 를 기반으로하여 E-SPORTS 에 특화된 멀티플레이 VR 게임 위주의 라인업과 인텔 e스타디움을 다년간 운영한 아이티동아의 운영 노하우가 결합하여 글로벌 VR 게임 문화의 비전을 제시할 글로벌 최초의 VR E-SPORTS 스타디움으로 자리 매김 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 VR: ACE' 를 필두로 하여 VR E-SPORTS 로서 플레이어가 직접 즐기는 것은 물론 경기 내용에 대한 스트리밍 방송 등 경기 중계 .. 2018. 6. 20.
'다크에덴' 4차 승직 사전 등록 및 현물 이벤트 시작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 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에서 금일 정오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전격적으로 밝혔다. 먼저, 차주 수요일 첫 선을 보이는 ‘4차 승직’ 사전 등록은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 만 진행 되며, 등록 시 ‘푸른 빛의 영양제' 와 다덴 포인트가 신청자 전원 지급된다. 또한, 4차 승직을 기념하여 사전 등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힐 ‘DARKEDEN’ 핸디 선풍기를 드리며,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DARKEDEN’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LG 울트라 PC) 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4차 승직 업데이트는 2년 전 3차 승직 업데이트 후 오랜 시간 .. 2018. 6. 20.
‘애니팡 사천성’, 유저들과 함께 길고양이 돕는 후원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 이용자들과 유기된 길고양이들을 지원하는 후원금 마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유기된 고양이들의 구조, 치료를 위한 모금 행사로 진행되는 ‘길냥이를 부탁해’ 이벤트는 선데이토즈의 스테디셀러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 사천성'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이 고양이 먹이를 담은 통조림 블록 2천만 개를 맞추면 선데이토즈가 후원금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번 행사로 '애니팡 사천성' 은 주요 이용층인 20대~40대 여성 이용자들과 함께 동물 보호의 소중함을 전하게 될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행사를 진행하는 권태혁 PD는 “상하이 애니팡 과 '아쿠아스토리' 에 이어 선데이토즈의 3번째 사회공헌 주자로 나서는 '애니팡 사.. 2018. 6. 20.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대형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하고 빠르게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인기몰이를 가속하고 있다. 이번에 게임빌은 새로운 던전인 ‘하이데의 은신처’ 를 오픈했다. 공포의 기사 ‘하이데’ 의 각성 형태가 던전 보스로 출현한다. 강력한 보스의 등장으로 승리를 위해서 치밀한 전략성이 필요해졌다. ‘하이데의 은신처’ 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연쇄’, ‘질풍’ 문장을 획득할 수 있어서 다양한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서번트 캐릭터인 ‘시니스트라’ 와 ‘락샤사’ 도 추가했다. 잊혀버린 아이 ‘시니스트라’ 와 운드라의 그림자 ‘락샤사’ 는 어둠 속 이야기를 풀어내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외형 변.. 2018.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