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217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사녹’ 테스트 결과 공개 및 PGI 2018 티켓 오픈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2018년 4월부터 6월까지 총 81일간 네 차례에 걸쳐 진행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사녹(Sanhok) 신규 맵 테스트 결과를 21일 공개했다.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전세계에서 342만명이 넘는 플레이어가 사녹 맵에서 평균 1.54시간 동안 플레이해, 총 528만 시간에 달하는 플레이가 이루어진 것으로 집계됐다. 지역별로는 아시아 서버가 53%로 가장 높은 플레이 비중을 차지했고 유럽 서버(25%) 와 북미 서버(22%) 가 그 뒤를 이었다. ‘M416’ 은 사녹 맵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선호하는 무기이자 다른 플레이어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힌 무기로 나타났다. 신규 맵 ‘사녹’은 6월 22일(금)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어언노운스 .. 2018. 6. 21.
'벽람항로 x 초차원게임 넵튠' 컬래버레이션 진행 X.D. Global은 오늘(21일),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함선 미소녀 모바일 게임 '벽람항로' 가 '초차원게임 넵튠'​ 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7월 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넵튠, 느와르, 벨, 블랑 등 '초차원게임 넵튠' 에 출연하는 유명 캐릭터가 대거 출연하는 이벤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등장하는 넵튠, 느와르, 블랑, 그리고 벨은 게임계를 지키는 네 명의 여신으로, 어느날 웜홀을 통해 다른 차원인 '벽람항로' 의 세계에 흘러들어오게 되고, 자신들과 같은 모습을 한 수수께끼의 적과 마주치게 된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힘의 원천인 ‘쉐어’ 가 없어 싸울 수 없게 된 넵튠 일행은 벽람항로 일행과 조우하여 함선 소녀의 장비를 착용하고, 벽람.. 2018. 6. 21.
퍼즐 액션 게임 ‘휴먼: 폴 플랫’ PC 한국어판 오늘 출시 및 프로모션 진행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커브 디지털(Curve Digital) 의 퍼즐 액션 게임 ‘휴먼: 폴 플랫(Human: Fall Flat)’ PC 한국어판을 오늘(6월21일) 소비자가격 15,200원으로 정식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2주간 최대 5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먼: 폴 플랫’ 은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지형 위에서 벌어지는 개방형 물리 기반 퍼즐 액션 게임이다. 주변을 잘 살펴가며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총동원하여 퍼즐을 풀어내고 초현실적인 세상에서 탈출해야만 한다. 캐릭터와 주변 환경은 완벽하게 상호 작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무엇이든 잡아 움직이고, 어디든 오르내리는 것이 가능하다. 로컬 협동 모드는 물론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2018. 6. 21.
클로저스, 신규 지역 ‘사냥터지기 성’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 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 에 신규 지역을 업데이트했다. ‘사냥꾼의 밤’ 은 던전 4종(사냥터지기성·침묵의복도·지하연구실·성의정원)과 2개 난이도로 구성된 결전 프로그램, 신규 장비 ‘백귀야행 세트’ 가 추가된 신규 지역이다. 이용자는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한 후 획득한 재료를 모아 ‘신규 초월 실드 백귀야행 3세트’ 를 제작할 수 있다. 이계 괴물의 습격으로 궤멸 위기에 처한 한국 서울을 지키는 특수부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클로저스’ 에 ‘사냥터지기 성’ 테마도 추가됐다. ‘검은양 팀’, ‘늑대개 팀’​ 과 ‘사냥터지기 팀’ 소속 ‘클로저’ 간 대결이 전개된다. 또 넥슨은 '클로저스' 의 최고 레.. 2018. 6. 21.
넷마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 은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 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정령 펫, 신규 대륙, 신규 조련사, 레벨 상향, 신규 펫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4대 정령 펫 중 마지막으로 공개한 바람의 정령 ‘라이데슬라’는 상대에게 감전 피해를 주는 번개 공격과 높은 체력을 보유한 지원형 펫으로 팀 내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모험지역 ‘루오 대륙’ 도 추가했다. 우디와 조련사 일행이 진골로스를 추적하는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는 지역으로 모험을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비롯해 루오 대륙용 칭호 및 업적을 받을 수 있다.. 2018. 6. 21.
오덕포텐 84화 하이라이트 '게임 캐스터 박동민의 열정인생'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xE1Dmkto1tQ 영상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추천 및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DJ : B.k Mania, Rodic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게임캐스터 박동민, 용산의빵테온, 코스제작자 센틸 오덕포텐 84화 풀버전 특별기획 - 수고했어~ 로딕! (청소년 만화라디오 '만화포텐'에서 '오덕포텐'까지) 네이버TV https://tv.naver.com/v/3396667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 2018. 6. 21.
아크파크(ARK PARK) DLC 프로모션 영상 최초공개, 28일 스팀을 통해 DLC발매예정 스네일게임즈는 공룡이 테마인 멀티플레이 VR게임 ‘ARK PARK(아크 파크)’ 의 새로운 DLC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동시에 28일 신규 DLC가 스팀 VR 및 HTC Vive 플렛폼을 통해서 발매되며, 7월 첫째 주는 PSVT 및 Oculus 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DLC 는 ‘아크 파크’의 첫 무료 DLC 로 새로운 공중전투 콘텐츠와 신규 필드맵 및 새로운 고대 생물이 등장한다. ‘아크 파크’ 의 DLC 는 익룡을 테마로 신규 필드맵 3종이 추가되었으며 이용자들은 열기구를 이용하면서 모험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상최대의 비행생물인 ‘케찰코아툴루스 ’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 공중전투와 신규 무기와 도구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아크 파크’ 의 .. 2018. 6.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