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127

올엠, 신작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테스트 실시 올엠(대표 이종명) 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CapsuleMon)' 의 테스트를 12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캡슐몬은 크리티카, 루니아전기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개발사 올엠의 신작 게임으로 턴 방식과 실시간 대전, 그리고 연계 라는 시스템을 이용, 승부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특히 아군 소환수를 통과하듯 공격 소환수를 이동 시키면 발동되는 연계 시스템은 도미노처럼 차례대로 소환수의 스킬이 발동돼 화면 가득 여러 차례 공격이 나가는 기능이다. 또한 소환사가 직접 마나를 소비해 쓸 수 있는 스킬은 소환수의 연계와 함께 상대방에게 강한 데미지를 안겨주며 액션 게임 못지 않은 통쾌함을 유저에게 느끼게 해준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2018. 7. 12.
조이시티, PS4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 는 PlayStation®4(이하 PS4™)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 의 신규 캐릭터, ‘맥스’ 를 추가한다고 12일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맥스’ 는 파워 포워드 포지션의 강력한 디펜스형 스킬들을 보유했으며, 특히 상대방의 공을 빼앗거나 원거리에서 슛을 방해 또는 블록 하는 기술로 특화된 캐릭터이다. ‘맥스’ 는 6월 ‘쇼트 티저 영상’ 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 바 있으며, 지난 6일에는 ‘뉴욕 출신의 평범한 대학생으로 소극적인 성격의 맥스가 다른 캐릭터들의 도움으로 농구를 시작하게 되었다.’ 라는 스토리로 티저 영상이 공개되기도 하였다. 한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로모션 페이지를 공개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신규 캐릭터 소개 영상 외에도 ‘캐.. 2018. 7. 12.
웹젠 ‘R2’, 올 것이 왔다! 2018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웹젠(대표 김태영) 이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의 대규모 업데이트 정보를 공개하는 안내페이지를 열었다. 오늘(7월 12일), ‘R2’ 의 특별 안내페이지(http://r2.webzen.co.kr/events/Apocalypse5) 를 통해 ‘엘프 클래스’ 개선 및 ‘데모자르섬 영지’ 추가 등의 내용이 포함된 ‘APOCALYPSE PART5: RISING’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사전 공개했다. 먼저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엘프(Elf) 클래스’ 에 ‘파이어 해일’, ‘근거리 몬스터 슬레인’ 등 새로운 ‘마법 스킬 및 스킬트리’ 를 도입하고 기본 능력치를 개선한다. 또 엘프 전용 ‘무기 및 변신’ 을 추가해 더 강력한 캐릭터 육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웹젠은 기존 ‘.. 2018. 7. 12.
도트 MMO '라그나로크 2009 ver' 구글 플레이 출시 [보도자료 : 네오싸이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하는 '도트 MMORPG 라그나로크 2009 ver.' 이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도트 MMORPG 라그나로크 2009 ver.' 은 지난 2012년 출시해 국내는 물론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큰 사랑을 받은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의 최신 버전이다. 특히, 전작의 느낌을 살린 귀엽고 앙증맞은 2D 도트 그래픽과 오랜 시간 쌓아온 개발 노하우를 통해 방대한 콘텐츠를 구현, 원작의 향수는 물론 신규 유저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내달 8일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출석 체크 이벤트’ 를 진행하여 해당 .. 2018. 7. 12.
네오위즈 모바일게임 신작 ‘라바 매치’ 한국 정식 서비스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 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 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Larva Match)' 가 12일 한국, 일본, 미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바 매치' 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IP 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추어 없애는 '매치-2'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턴제, 타임어택, 미션블록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성된 360여개의 '스테이지 모드' 와 레이드 형태의 '보스 스테이지' 를 통해 색다르고 타격감 있는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또 '배틀모드' 에서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실시.. 2018. 7. 12.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감성 컬렉션 RPG '신무월:DIVINE' 이 출시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및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에 올랐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서비스 전부터 사전 예약 50만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이 관심이 높았던 '신무월:DIVINE' 은 지난 10일 정식 출시됐다. 특히, 출시 이후 공식 카페를 중심으로 매력만점의 캐릭터는 물론 이들 캐릭터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성우 캐스팅, 자연스럽게 게임에 빠져들게 만드는 스토리 등 콘텐츠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中 유명 게임사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신무월:DIVINE’ 은 전투 시 캐릭터 배치는 물론, 거리, 공격 방향 등을 자유자재로 설정해 다양한 전략 패턴에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턴 제 전투 방식의 RPG .. 2018. 7. 12.
[멤버모집] 코스프레 컨셉밴드 Team Phantom(팀 팬텀) 본 게시물은 해당 밴드 관계자에게 오덕포텐 SNS 를 통하여 요청을 받고, 대리모집 공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연락망을 통하여 많은 지원바랍니다. 그리고 이와 비슷한 요청을 원하시는 경우 언제든지 이메일(kbk518@naver.com) 이나 오덕포텐 공식 홈페이지 방문자 게시판 (http://5dukpoten.modoo.at) 이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및 트위터(https://twitter.com/5dukpoten) 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코스프레 컨셉밴드 Team Phantom(팀 팬텀)입니다. 2018년도에 결성하였고, 코스프레와 음악을 섞어서 저희만의 감성과.. 2018. 7.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