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42

[게임 소개 프리뷰] 캡슐몬 파이트 캡슐몬 파이트는 자동사냥 또는 수집형 RPG 로 대변되는 한국 주류 시장이 아닌 직접 조작해 상대방과 대전을 즐기는 액션 PvP 로 전 세계 시장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유저가 선택하고 직접 조작해 승리를 차지하는 재미를 강조해 한 판을 해도 즐거운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루니아와 크리티카 개발팀이 모여 만든 신작으로 액션 RPG 장르 개발 및 온라인 게임 등을 서비스하며 얻은 경험을 토대로 상대방과 주고 받는 ‘배틀’ 자체의 메커니즘을 극대화 시켰다. 일반적인 수치 싸움에서 벗어나 공격 한 번씩 주고 받는 전략의 재미를 살렸다. 한 개의 손가락으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소환사와 몬스터, 그리고 발동 스킬을 조합해 개성 넘치는 무수한 전략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는 캡슐몬 파이트는 클래시 .. 2018. 9. 28.
국내 최초 코스튬플레이 전문 전시회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제2회 개최 - 지난 1월 제1회 전시회 성공적 개최, 지난 전시 대비 두 배 가까이 커진 규모 - 코스프레 의상 및 소품, 사진, 영상 전시뿐만 아니라 코스프레 강연 및 판매까지 각양각색 - 코스프레 의상 제작과 사진 보정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세션’ 진행 국내 최초로 시도 되는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이 다가오는 2018년 10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용산아트홀 전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3STEP(쓰리스텝) 은 지난 1월 ‘제1회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을 성공적으로 개최한데 힘입어 이번 10월 제2회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본 전시에서는 코스프레를 표현하기 위한 의상, 소품, 영상, 사진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약 30개의 팀과 .. 2018. 9. 28.
웹젠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신규 클래스 ‘성도사’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이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에 신규 클래스 '성도사' 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오늘(9월 28일) ‘뮤 오리진2’ 에 새로운 캐릭터 ‘성도사’를 비롯해 ‘장비 시드 강화’, '스킬 특성', '마스터 레벨Ⅲ' 등 게임에 재미를 더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어비스 시즌3’ 의 운영을 시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성도사' 는 치명적인 신성 마법을 사용해 적들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마법 계열의 클래스다. 기존의 '뮤(MU)' 시리즈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뮤 오리진2' 만의 고유한 캐릭터로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웹젠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즐길 거리를 대폭 늘린다. 시드보석을 사용해 여러 속성을 얻고, 육성된 .. 2018. 9. 28.
‘오버워치 리그’ 상하이 드래곤즈 시즌 2 신임 감독 BlueHaS(위승환) 발탁! '오버워치 리그'의 규모는 계속 확장되고 있다. 광저우와 애틀랜타를 연고지로 하는 두 팀과 새로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밴쿠버, 파리, 워싱턴 DC, 토론토, 항저우, 청두를 연고지로 하는 여섯 팀이 2019 시즌 ‘오버워치 리그’ 챔피언십 경쟁에 추가로 합류하게 되었다. 상하이 드래곤즈(Shanghai Dragons) 도 신임 감독을 선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신임 감독은 상하이 드래곤즈 팀원들을 이끌고 미국 LA 버뱅크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오버워치 시즌 2 에 출정하게 된다. '오버워치 리그' Shanghai Dragons(상하이 드래곤즈) 감독 BlueHaS 소개 감독 BlueHaS - BlueHaS(위승환) 감독은 2017년부터 한국의 오버워치 컨덴더스 팀 KongDoo Panther.. 2018. 9. 27.
소녀스튜디오, 무협MMORPG ‘신명’ 홍보모델에 주지훈 선정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 는 자사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3D무협 MMORPG ‘신명’ 이 배우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신명’ 은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갖고 있는 배우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게임의 재미를 알릴 예정이다. 배우 주지훈은 조각 같은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신과함께’, ‘공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대중적인 인기를 받고 있다. 앞서 ‘신명’ 은 주지훈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담은 TVC 의 메이킹영상을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신명’ 은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무협 MMORPG 게임으로 이 외 결.. 2018. 9. 27.
모바일 게임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한국시장 출시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업 잼 시티(Jam City) 가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 의 포트키 게임스(Portkey Games) 와 제휴를 맺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 를 출시했다. 포트키 게임스는 J.K 롤링(J.K. Rowling) 의 원작 소설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마법 세상의 모바일 및 비디오게임 경험을 창출하도록 특별 제작된 레이블로 플레이어는 스스로 만들어내는 모험의 세계 한 가운데에 놓이게 된다. 대성공을 거둔 모바일 게임 헤리 포터: 호그와트 미스터리(Harry Potter: Hogwarts Mystery) 가 현재 한국어 버전으로 완전하게 현지화되어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 2018. 9. 27.
[전화토크] 아마추어 래퍼 '로딕'의 '마미손'에 대한 생각 * 통화 음질이 좀 안 좋습니다. 감안하시고 들어보세요. 최근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한 화제의 래퍼 '마미손'에 대해서 갑자기 추석연휴에 오덕포텐의 전 진행자 겸 아마추어 래퍼 로딕과 통화하며 이야기를 나눠 콘텐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iBCQYQ44_Q0 영상제작 : 오덕포텐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 2018. 9. 26.
슈퍼어썸, 네이버웹툰으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게임개발사 ㈜슈퍼어썸(대표 조동현) 은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를 통해 슈퍼어썸은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을 활용한 모바일게임 개발에 착수한다. 지난 2014년 8월에 설립된 슈퍼어썸은 글로벌시장에서 다수의 캐쥬얼 게임을 개발, 서비스하고 있으며 대표작 ‘헬로키티 프렌즈’ 는 지난해 9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21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외 유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김준구 네이버웹툰 대표는 "참신한 캐주얼게임을 개발해 온 슈퍼어썸과 긴밀한 전략적 관계로 협력할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웹툰 IP 기반 게임의 활성화를 통해 웹툰과 게임 생태계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슈퍼어썸과 협력하겠다." 고 말했다. 조동현 슈퍼어썸 대.. 2018. 9. 21.
올엠, 자체 개발 신작 게임 ‘캡슐몬 파이트’ 글로벌 출시일 확정 - 자체 개발 신작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 글로벌 130여개국 출시 확정 - 몬스터 스킬과 소환사 발동 스킬을 조합한 연계 액션으로 새로운 전략 재미 선사 - 자동사냥 RPG 등 주류 벗어나 세계 시장에서 통할 수 있는 게임성 선보여 올엠(대표 이종명) 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CapsuleMon FIGHT) 의 글로벌 출시 일정을 오는 10월4일로 확정했다고 오늘(9월21일) 밝혔다. 캡슐몬 파이트는 크리티카, 루니아Z 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개발사 올엠의 신작 게임으로 몬스터 스킬과 소환사 발동 스킬의 연계를 통해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방식의 액션 전략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아군 몬스터를 통과하듯 몬스터를 이.. 2018. 9.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