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196

웹젠 ‘뮤 온라인H5’ 출시 준비, 10월 내 비공개테스트 예정 웹젠(대표 김태영) 이 ‘뮤(MU)’ IP 기반으로 개발한 HTML5 게임(이하 H5게임) ‘뮤 온라인H5’ 가 4분기 중 국내 출시된다. 오는 10월 ‘뮤 온라인H5’ 의 구체적인 게임 정보를 공개하고, 일반 게임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를 진행한다. 현재 직원 중 한정된 인원 대상으로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며 막바지 출시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H5게임은 차세대 웹프로그래밍 언어인 ‘HTML5’ 로 제작된 게임을 말한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 게임 실행을 위한 데이터 용량이 매우 작고 최소 기기 사양으로도 쾌적한 게임 실행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만 연결되면 언제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다는 특징도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H5’ 의 국내 출시를 .. 2018. 9. 19.
MMORPG ‘검은사막’, 특별한 혜택 가득한 한가위 이벤트 오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 이,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검은사막’ 이 모험가를 위한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금일부터 10월 4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서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기면 5만 은화(게임 재화) 로 교환 가능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아이템은 간이연금을 통해 ‘단델리온 무기 상자’,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한가위 복 주머니’ 를 만들 수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 3일까지 매일 1.. 2018. 9. 19.
소녀스튜디오(itrigirls studio), 무협 MMORPG ‘신명’ 사전예약 실시 [자료제공 : 소녀스튜디오] - 3D 무협 MMORPG ‘신명’ 구글, 앱스토어, 원스토어 사전예약실시- 고퀄리티 그래픽 외 다양한 외형 및 필드보스전 등 시스템 경비- 사전예약패키지 외 공식카페 이벤트 통해 많은 인게임아이템 획득가능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 는 19일 자사에서 서비스예정인 모바일 3D무협 MMORPG ‘신명’ 의 사전예약을 구글플레이 스토어, 앱스트어, 원스토어 유저들을 위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명’ 은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무협 MMORPG 게임으로 이 외 결혼 시스템과 필드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전투 콘텐츠 등을 담아내 유간의 커뮤니케이션.. 2018. 9. 19.
넷마블, ‘추석맞이 선물 대잔치’ 연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 은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에서는 9월 20일부터 10월 3일까지 게임 필드에서 대형 꿀밤을 주우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포인트로는 추석 한정 코스튬을 포함해 2차 전직 스킬을 레벨업할 수 있는 아이템, 탑승펫 강화주문서, S등급 아가시온 소환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추석 기념으로 제작한 '달빛멍멍이 & 달토끼 세트팩' 을 10월 중순까지 판매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에서는 추석을 맞아 메인 화면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9월 21일부터 10월 첫 번.. 2018. 9. 19.
트라이톤, 신작게임 '프로젝트 오즈' 도쿄게임쇼 2018서 발표 [보도자료 : 트라이톤] 트라이톤(대표 전홍준, 구의재) 은 신작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오즈' 를 제작 중에 있다고 발표했다. '프로젝트 오즈' 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고, 이번 주 일본에서 진행되는 '도쿄게임쇼 2018' 에 공식 출품한다고 밝혔다. 트라이톤은 '프로젝트 오즈' 의 전작인 ‘캐빈인더오즈 (일본서비스명: 오즈크로노크로니클)’ 를 개발한 루비큐브(대표 이동표) 와의 적극적인 협력가운데 후속작품인 ‘프로젝트 오즈’ 를 제작하고 있다. ‘캐빈인더오즈’ 는 지난 2016년 5월 일본에서 출시 당시,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게임플레이를 선보였다. 많은 일본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올해의 베스트 그래픽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트라이톤은 '프로젝트 오즈' 의 201.. 2018. 9. 19.
에이수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와 파트너쉽 체결… LoL PARK에 PC 하드웨어 공급 글로벌 IT 브랜드 ASUS(이하 에이수스, 한국 지사장 David Fu) 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가 19일 국내에 최초로 개설되는 ‘League of Legends(이하 LoL)’ 전용 경기장인 ‘LoL PARK’ 에 자사 하드웨어 기반의 게이밍 PC 를 지원 및 공급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의 PC 시스템 서포트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E-Sports 게임인 ‘League of Legends’ 의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와의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진행되는 것으로, 에이수스는 ‘LoL PARK’ 에서 활용될 약 160여대의 PC 시스템 전량을 지원한다. 9월 17일에 공식 개장한 ‘LoL PARK’ 는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빌딩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약 1600평의 방대한 .. 2018.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