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207

오덕포텐 90화 오덕이슈토크-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Ⅱ Otaku poten 90 episodes Otaku Issue Talk - Cosplay Integrated Exhibition 3STEPⅡ '오덕 이슈 토크'는 최근 이슈가 되었던 오덕 문화계 소식에 대해서 다시 한번 알아보고, 허심탄회하게 이 소식에 대한 썰을 풀어보는 본격 덕질방송 프로젝트 '오덕포텐'의 코너입니다. 이번 이슈) 화제를 모았던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이 2회로 돌아온다!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4080887 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주최자 WhaWha 님,전시 참가팀 : '미믹팩토리' 소속 코스어 '벅찌' 님 & 코스어 겸 제작자 '빙유카' 님 3ST.. 2018. 9. 20.
웹젠 201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 채용 웹젠(대표 김태영) 이 2018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오늘(9월 20일) 오후 5시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 2018년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마케팅/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10여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30여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에는 웹젠온네트 등 웹젠의 전 계열사 공개 채용이 함께 진행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https://webzen.recruiter.co.kr) 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 2018. 9. 20.
다이렉트 게임즈 & 게임파라 추석 프로모션 안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게임 콘텐츠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와 패키지 쇼핑몰 게임파라에서 금일(9월 20일) 오후 2시부터 추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게임즈와 게임파라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추석 할인 프로모션은 9월 27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신작 및 인기 게임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올드 스쿨 뮤지컬, 마스 오어 다이, 프레이 디지털 디럭스, 블레이블루 크로스 태그 배틀, 데드 셀,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2: 데드파이어 - 옵시디언 에디션, 테니스 월드 투어 등 디지털 코드로 제공되는 타이틀은 물론, 데스티니 2, 배틀 체이서: 나이트워, NBA 2K1.. 2018. 9. 20.
게임스튜디오 JANUS 야누스, '불멸의 광전사' 구글플레이 출시 모바일 게임 '불멸의 광전사: Berserk RPG' (이하 ‘광전사’) 를 9월 20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국내 출시했다. 게임 스튜디오 'JANUS' (야누스)에서 개발한 ‘광전사’ 는 오락실에서 즐기던 액션 게임의 감성을 재현한 액션 RPG 게임이다. 곳곳에서 출몰한 몬스터들이 마을까지 내려와 약탈하는 혼란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마을 경비병 만으로 마을을 지키기 역부족인 상황에서 영웅 ‘광전사’ 만이 마을을 지키기 위한 유일한 희망이다. ‘광전사’ 는 밀치기 스킬로 근접한 몬스터를 뒤로 밀어 공격을 회피할 수 있다. 또 다른 스킬인 필살기는 매우 강력한 관통 공격이지만 체력을 소모하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한다. 스테이지는 몬스터가 밀려오는 주기인 웨이브를 최소 4회 이상 막아내야 클리어할 수.. 2018. 9. 20.
KT, 롯데백화점에 어린이 MR스포츠 체험존 K-live X 오픈 KT(회장 황창규)가 20일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에 혼합현실(MR: Mixed Reality) 기술을 적용한 어린이 스포츠 체험공간 ‘K-live X’ 를 오픈했다. K-live X 중동점은 KT 가 국내 백화점 업계 1위 사업자인 롯데백화점(대표 강희태), ICT서비스 유통 사업자(대표 김태환) 인 KTH 와 함께 만든 실감형 스포츠 체험 공간이다. 체험 공간은 자녀와 함께 백화점을 찾는 부모 고객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 착안해 부모가 쇼핑하는 동안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체력을 높이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K-live X 중동점은 객체 모션 인식, 멀티 트랙킹, 다면 디스플레이, 다시점 3D 리플레이 등 KT가 자체 개발한 MR 기술들이 적용됐다. 특히 MR풋.. 2018. 9. 20.
예스24, 신인 작가 발굴 위한 제4회 웹소설 공모전 실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김석환) 가 ‘제4회 예스24 시프트북스 웹소설 공모전’ 을 실시하며 웹소설 분야의 신인 작가 발굴에 나선다. 예스24 가 주관하고 ‘학교 2017’, ‘라이프 온 마스’ 등의 드라마에 성공적으로 투자해 주목 받고 있는 콘텐츠 투자사 C47 인베스트먼트가 후원하는 ‘제4회 예스24 시프트북스 웹소설 공모전’ 은 영화, 드라마 등 2차 창작물의 근간이 되는 웹소설 분야의 창의적인 신인 작가 발굴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공모전은 예스24 에서 운영 중인 디지털 콘텐츠 연재 플랫폼 시프트북스를 통해 ‘LOVE! LIFE! WRITE!’ 라는 표제 아래 ‘세상의 모든 즐거운 이야기를 한곳에 모은다’ 는 주제로 진행된다. 로맨스, 로맨스 판타지, BL 등의 장르물을 회당 .. 2018. 9. 20.
에프엘모바일, 모바일 게임 2종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추석 연휴인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2종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에서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2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캐릭터 성장에 중요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연휴 5일간 매일 공통으로 체력 물약 5개와 기력 물약 5개를 기본으로 지급하며, 첫째 날인 22일에는 영웅의 조.. 2018. 9.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