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26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부부대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부부대결’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동반대결’ , 정원콘텐츠 대거 추가 - 신규 무공 2종과 코스튬 3종, ‘무공망각’ 시스템등 업데이트 - 기존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 및 보상개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2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부부대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부부대결’ 업데이트에서는 인게임 부부관계를 맺은 유저 두명이 파티형식으로 참여해 진행되는 통합서버전투로 매주 금요일에 오픈하며, 1개월에 거쳐 최종 우승한 부부에게는 2만황금과 전용 레어코스튬을 증정한다. 이외 구음진경은 이번 ‘동반대결’ 업데이트를 통해 정원콘텐츠가 리뉴얼되며 ‘정원연회’, ‘정원셋팅’, ‘.. 2018. 10. 12.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한국 출시 블랙 옵스 4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블랙 옵스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 가 10월 12일 한국에서 출시됐다. 친구들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과 획기적인 경험을 선사할 블랙 옵스 4는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해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는 게임 라이선스 구매 없이 플레이 가능하며, 한국PC방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4'는 멀티플레이(Multiplayer), 좀비(Zombies), 블랙아웃(Blackout) 등 각기 다른 특성의 세 가지 모드를 선보인다. 멀티플레이 모드에서는 블랙 옵스 시리즈 사상 .. 2018. 10. 12.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스팀 발매 결정 - 원작의 풀보이스 사양을 그대로, PC에서도 똑 같은 감동을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는 아이디어 팩토리(대표 사토 요시테루) 와 협력하여 여성용 어드벤처 게임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를 Steam®(이하 ‘스팀’) 플랫폼으로 2018년 연내 발매할 것이라 밝혔다. '검은 나비의 사이키델리카' 는 환상적이고 기묘한 저택에서 펼쳐지는 드라마틱한 러브 스토리를 다루고 있는 서스펜스 판타지이다. 캐릭터 디자인과 원화는 일러스트레이터 ‘유이가 사토루’ 씨가 담당했고, ‘나카하라 마이’, ‘이시카와 카이토, ‘호소야 요시마사’, ‘카키하라 테츠야’, ‘토리우미 코스케’, ‘마츠오카 요시츠구’ 등의 호화 성우진이 캐릭터를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탄탄한 스토리로 외신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이 게임은 .. 2018. 10. 12.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 신규 모험지역 ‘기억의 협곡’ 업데이트 - 신규 모험 스테이지 30개 추가…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 기대 - 신규 SSR 등급 영웅 3종 및 코스튬 6종 추가 - 스마트 AI 적용으로 보다 원활한 게임 진행 가능해져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 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에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 과 신규 영웅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난이도별 10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진 신규 스토리 지역 ‘기억의 협곡’이 추가됐다. 각 난이도별 주요 인물들의 신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또, 신규 SSR 등급에 ‘에밀리아’, ‘유니아’, ‘릴리’ 등 3종의 영웅을 선보이고 코스튬 배지 장착을 통해 영웅을 추가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코스튬 6종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 2018. 10. 12.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 정식 서비스 시작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Fingertips Entertainment, 대표 에이미 리우)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RPG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에라 오브 카오스(이하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헸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매직' 은 3대 악마의 게임으로 불리던 동명 PC게임 시리즈 IP 를 모바일에서 재탄생시킨 전략 RPG 이다. 평화가 유지되고 있던 대륙에 국왕 니콜라스 그리폰하트가 독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 혼란을 틈타 연합 세력이 쳐들어와 전쟁을 일으킬 때에, 그의 딸 캐서린이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돌아온다는 고유의 세계관과 원작 스토리를 계승해서 원작 팬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용자는 '히어로즈 오브 마이트 앤 .. 2018. 10. 12.
캐릭터 동시 성장의 재미 더했다! 웹젠 ‘뮤 온라인H5’ 비공개테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이 10월 말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늘(10월 12일) 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뮤 온라인H5’ 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를 진행한다.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SMS) 가 전송되며, 이번 테스트는 12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뮤 온라인H5’ 는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한 ‘뮤(MU)’의 큰 특징은 그대로 이어가는 한편, ‘자동성장형 RPG’ 라는 특성을 더해 다른 MMORPG 와 차별화했다. 사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시간 동안에도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다른 게임들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2018. 10.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