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0/177

웹젠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10월 31일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의 정식서비스 일정을 공지했다. 어제(10월 16일) ‘뮤 온라인H5’ 의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 및 홈페이지(http://muonlineh5.webzen.co.kr) 에서 오는 10월 31일, 자동성장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뮤 온라인H5’ 를 출시한다고 공지했다. ‘뮤 온라인H5’ 의 정식서비스는 안드로이드(구글) 이용자를 대상으로 먼저 시작되고, 현재 진행중인 사전예약 신청은 서비스 직전인 10월 30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웹젠의 ‘뮤 온라인H5’ 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 의 고유한 콘텐츠를 활용하고 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 2018. 10. 17.
고딕은 마법소녀, 악마편 시나리오 오픈 및 신규 캐릭터 추가 케이엠복스(KM-BOX, 대표 김종래) 는 미소녀 슈팅게임 '고딕은 마법소녀' 신규 시나리오 ‘악마편’ 과 악마편 대표 캐릭터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딕은 마법소녀는 일본 CAVE 사가 제작하고 ㈜뭉치가 로컬라이징 개발을 한 슈팅게임으로 슈팅과 미소녀 육성 등의 RPG 요소가 결합된 슈팅 RPG 다. ‘진소년편’ 정식 출시 후 한달 만에 신규 시나리오 ‘악마편’ 을 출시하면서 ‘디기탈리스’ 를 시작으로 신규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악마편’ 시나리오는 1장과 2장으로, 악마편 신규 캐릭터는 업화와 용암을 조종하는 악마 ‘디기탈리스’, 얼음을 다루는 악마 ‘릴리’, 거대한 낫을 들고 진공을 조종하는 악마 ‘루치카’, 상대에게 좋은 말만하여 마음의 틈에 들어가는 것이 특기인 ‘칼.. 2018. 10. 17.
라테일, 가을 대규모 ‘코랄시티’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 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 에서 가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속의 해저 왕국을 모티브로 한 시나리오 ‘코랄시티’를 공개했다. 더불어 신규 필드 ‘코랄시티’ 와 227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산호의 노래’, 235레벨 이상 인스턴스 던전 ‘트윙키브’ 를 함께 선보였다. 또, '오셀리노’, ‘리바이어던 크라카’ 등 총 34종의 몬스터를 추가했으며, 새로운 NPC 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에 존재하던 ‘그림자’ 기능을 ‘꾸미기 시스템’ 으로 새 단장했다. 새롭게 도입된 ‘꾸미기 시스템’ 은 ‘그림자 스킨’ 과 ‘대미지 스킨’ 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대미지 스킨' 의 경우, 몬스터 타격 대미지에 시각적 효과를 .. 2018. 10. 17.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게임머니 및 문화상품권 증정 ‘출석 이벤트’ 오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 출석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해 게임을 즐긴 이용자에게 100%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금일(17일) 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들은 매일 게임을 한판 이상 플레이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당첨 확인을 클릭하면, BP(게임머니) 를 70에서 최대 1만까지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백 명에게는 문화상품권(5천원) 도 선물로 증정한다. 여기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는 이벤트 참여 기회를 1회 추가 제공해 총 2.. 2018. 10. 17.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테런 개발자 페스티벌 ‘점입가경’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에 개발자 페스티벌을 맞아 개발자 신규 맵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수) 밝혔다. 개발자 페스티벌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를 맞는 이벤트로, 개발자들의 아이디어로 제작된 맵을 유저들이 플레이하고,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한 뒤 정식 서버에 등록되는 과정을 담아낸 테일즈런너만의 유저소통 방식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 미션 보상을 ‘테일즈북’ 에서 ‘개발 코인’ 으로 변경했다. 이에 이용자들의 게임 누적 접속시간(일반, PC방) 에 따라 개발 코인을 차등 지급하며, 개발자 맵에서 열리는 경주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경험치, 미션완료 증표.. 2018. 10. 17.
‘코스프레 통합 전시회 3STEP’ 제2회 성황리 종료 - 지난 1월 제1회 전시회 성공적 개최, 지난 전시 대비 두 배 가까이 커진 규모- 코스프레 의상 및 소품, 사진, 영상 전시뿐만 아니라 판매까지 각양각색- 코스프레 의상 제작과 사진 보정 정보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세션’ 진행 코스프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국내최초 코스프레 전시회 3STEP(이하 3STEP) 이 지난 13일, 14일 서울 용산아트홀에서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hyXWMRrSXZw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코스프레(코스튬플레이) 전문 전시회인 3STEP 은 지난 1월 전시를 성공적으로 개최한데 힘입어 금번 10월 2번째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전시대비 약 2배 가까이 커진 규.. 2018. 10. 17.
넷기어, e스포츠 기업 Gen.G esports 사옥에 게이밍 공유기 등 무선랜 구축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가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Gen.G esports) 사옥 내 선수 연습실에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XR500을 비롯하여 무선 컨트롤러 및 무선 액세스포인트 등 자사의 무선 네트워크 제품들로 구축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e스포츠 기업 Gen.G 와 정식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한 넷기어는 Gen.G 에 소속된 모든 게임팀의 보다 나은 연습 환경 조성을 위해 최첨단 무선 네트워크 제품군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게이밍에 특화된 게이밍 전용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 나이트 호크 프로 게이밍 XR500 을 Gen.G esports 사옥은 물론 모든 선수 연습실에도 제공해 선수들의 실력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이번 Gen.G esports 사옥 및 선수 연습실에 구축된 넷.. 2018. 10.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