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61

소녀스튜디오 무협액션 RPG 신명,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소녀스튜디오(itrigirls studio) 가 서비스하고 인기배우 주지훈이 홍보모델로 활약중인 모바일 인기무협대작 RPG '신명' 이 2019년을 맞아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신명' 은 수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겸비한 무협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던전과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탈 것, 펫, 파트너, 날개 등이 구현된 무협 액션 RPG 게임이다. 2019년 새해를 기념하여 '신명' 에서는 '접속이벤트', '한정합성 교환이벤트', '불꽃축제 폭죽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유저들은 신정 당일에 게임에 접속하여 몬스터를 처치시 경험치가 2배 오르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신정 당일에는 '교환 아이템' 을 통해 의상, 무기 .. 2018. 12. 31.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울 코믹월드 부스 운영 성료!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지난 29일(토) 과 30일(일) 양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 에서 열린 ‘160회 서울 코믹월드’ 에서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 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 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가 성황리에 부스 운영을 성료 했다고 31일(월) 전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는 단독 부스로 이번 행사에 참가해 게임 체험 이벤트를 비롯, 룰렛 게임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포토존, 굿즈 전시존 운영을 통해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풀콤보 이벤트’ 에는 사전 참가를 미리 받았음에도 게임을 플레이해보려는 인파가 몰려 진행 회 차마다 관람객들이 .. 2018. 12. 31.
창업의 꿈 실현할 새 둥지 튼다! ‘글로벌게임허브센터 게임벤처4.0’ 입주사 모집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 이하 한콘진) 은 차세대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우수 창업인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1월 7일까지 경기도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글로벌게임허브센터 내 ‘게임벤처4.0’ 에 입주할 게임 개발사를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게임 분야 창업을 준비하고 있거나 창업한지 1년 미만인 개발사로, 개인 또는 최대 4명 이내 팀(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개발사에는 입주공간에 대한 임대료와 관리비가 무상으로 지원되며, 게임개발용 각종 소프트웨어·하드웨어 렌탈과 VR·모바일 테스트기기를 보유한 게임 테스트베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초기 개발사들이 겪는 경영, 법률, 노무, 세무 등 관련 컨설팅과 게임개발 전문가의 멘토링, 국내외 마케팅 및 투자유치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 2018. 12. 31.
웹소설 플랫폼 문피아, ‘전독시 캐릭터 콘테스트’ 결과 발표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전독시 캐릭터 콘테스트’ 최종 결과를 27일 발표했다고 밝혔다. 전독시 캐릭터 콘테스트는 싱숑 작가의 현대판타지 작품 ‘전지적 독자 시점’ 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독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12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 간 진행된 전독시 캐릭터 콘테스트에는 100여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문피아 내부 심사를 통해 수상작이 선정됐다. 문피아는 예심에서만 약 14만명의 회원이 투표에 참여해 전지적 독자 시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독자 부문을 수상한 작품은 6000표 이상 획득한 ‘왕이 없는 세계의 왕’ 팬아트로 작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인물 및 배경을 섬세하게 묘사했다는 심사평을 받았다. 또 작품 설정을 바탕으로 주인공 ‘김독자’를 절묘하게.. 2018. 12. 28.
펍지주식회사, PAI 마카오2019 공식 홈페이지 및 티켓 예매 오픈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의 아시아 국제 이스포츠 대회인 ‘PUBG ASIA INVITATIONAL MACAO 2019(국문 표기: 펍지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마카오 2019, 이하 PAI 마카오 2019)’ 의 공식 홈페이지(http://pai.pubg.com/kr) 오픈과 함께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PAI 마카오 2019 는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 간 마카오 베네시안 리조트 코타이 아레나에서 개최되며,아시아 최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16개 프로팀이 출전한다. 경기는 일 4라운드, 총 12라운드로 구성됐으며 미라마(1라운드) 와 에란겔(2~4라운드) 에서 FPP(1인칭) 로 펼쳐진다. 한국 대표로는 PKL 2018 #2 .. 2018. 12. 27.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신규 영웅 ‘키세’ 등 콘텐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이 신규 영웅 ‘키세’와 키세의 캐릭터 스토리, 신규 레이드 미궁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 했다고 27일(목) 밝혔다. 신규 영웅 ‘키세’ 는 냉기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방어력이 높거나 강력한 보호막을 가진 적들을 상대하는데 특화된 영웅이다. 은신 후 강력한 급습으로 적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야상곡’ 스킬이 대표적이다. 키세 업데이트와 함께 신년의 맞아 복을 기원하는 콘셉의 신규 캐릭터 스토리 ‘차오르는 달에 비는 기원’ 도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 스토리는 오는 1월 10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보상으로 ‘머라고라 씨앗’, ‘전설 촉매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할 수.. 2018. 12. 27.
‘아스테릭스 & 오벨릭스 XXL 2’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1월 4일 출시 및 예약 판매 안내 [보도자료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마이크로이드(Microids) 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아스테릭스 & 오벨릭스 XXL 2(Asterix & Obelix XXL 2)’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을 오는 1월 4일 소비자가격 35,000 원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12월27일) 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인기 만화 ‘아스테릭스’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본 게임은 고전 명작 게임 ‘아스테릭스 & 오벨릭스 XXL 2’ 를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영리하고 기민하게 로마 병사들을 물리치는 작은 영웅 아스테릭스와, 느리고 굼뜨지만 상냥한 마음과 괴력을 지닌 오벨릭스 두 캐릭터로 모험을.. 2018. 12. 27.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세트’ 정식요원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 은 27일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 의 열다섯 번째 신규 캐릭터 ‘세트(비스트)’ 정식요원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42레벨을 달성한 클로저는 ‘버려진 공장 상공’ 지역에서 세트 정식요원 승급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습을 거쳐 정식요원으로 승급하면 ‘아포피스의 구속’, ‘이시스의 행진’, ‘메제드의 시선’, ‘결전기 : 아몬-라의 분노’ 등 신규 스킬 4종을 사용할 수 있다. 이름을 빼앗긴 괴물로 불리는 ‘세트’ 는 치명적인 손톱 ‘세크메트’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사냥터지기팀의 다섯 번째 요원이다. ‘야성 해방’ 스킬을 사용하면 캐릭터 외형이 바뀌며 폭발적인 파괴력이 생긴다. 클로저는 다음달 10일까지 세트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날짜에 따라 ‘완벽한 PNA 진화키트.. 2018. 12. 27.
피카TV, '로스트아크' 천하제일 PVP 대회’ 8강전 27일 진행 피카 PC방의 공식 라이브방송 피카TV에서 주최하는 ‘피카TV 천하제일 PVP 대회’ 가 12월 27일 목요일 오후 6시 카카오TV 내 ‘피카TV 공식채널’ 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피카TV 는 전국의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를 공급하고 있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에서 서비스중인 ‘국내최초 PC방 라이브TV’ 로 전국 5,500개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고 PC방 이용자들의 즉각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실제 게임 플레이를 높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대회에서는 유명 크리에이터 8인이 대장으로 출격하여 PVP 섬멸전 모드로 플레이 하며, 토너먼트 형태로 8강전을 진행한다. 게임의 룰은 총 6판을 플레이하여 최종 포인트가 더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된.. 2018. 12.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