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063

뮤 오리진2, 구글플레이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선정 웹젠(대표 김태영) 의 대표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가 구글플레이의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에 선정됐다.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 가 어제(12월 5일) 서울 성수동의 'S팩토리' 에서 개최된 구글플레이의 'Best of 2018' 시상식에서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연말, 한 해 동안 출시된 앱과 게임들을 대중성과 혁신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평가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앱과 게임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수상작들은 더 많은 이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일주일간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최상단에 노출될 예정이다. 웹젠의 '뮤 오리진2' 는 이날 '2018 올해를 빛낸 게임' 의 총 5개 부문 중 '경쟁 게임' 부문에 뽑혔다. 해당 부문에는 '뮤 오리진.. 2018. 12. 6.
액션 RPG ‘엘소드’ 13번째 신규 캐릭터 ‘라비’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 은 KOG(대표 이종원)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에 13번째 캐릭터 ‘라비’를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푸른 빛에 이끌려 검은 숲에서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라비는 2년 만에 추가되는 13번째 캐릭터다. 엘의 조각을 쫓는 일행 앞에 나타난 의문의 청년 아인을 잇는 라비의 엘 수색대 합류 여부는 '엘소드' 팬들의 최대 관심사로 손꼽힌다. 또, 라비 전용 마을인 ‘라비의 상상공간’ 과 던전 11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으로 꾸민 라비 전용 공간에서 캐릭터 레벨을 99 까지 키울 수 있다. 라비는 ‘자동 각성 시스템’ 과 ‘센티멘탈 포인트’ 를 이용한 색다른 전투를 선보인다. 라비 뿐 아니라 1라인 1차 전직 ‘스파.. 2018. 12. 6.
지포, 라이터 여는 딸깍 소리로 소리 상표 획득 클래식 아메리칸 브랜드 지포(Zippo) 가 방풍 라이터를 여는 상징적인 ‘딸깍’ 소리에 대한 상표권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8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지포 라이터는 2000편 이상의 영화와 셀 수 없이 많은 뮤직 비디오, 페스티벌 및 공연 등에 등장했고 특히 지포 라이터를 열 때 나는 ‘딸깍(Click)’ 소리는 세상에서 가장 잘 알려진 소리 중 하나가 되었다. 지포 라이터는 독특한 소리를 만들어내는 섬세한 제조 과정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소리 상표를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이 소리는 미국에서 가장 먼저 인정받았고 지포는 점차 전 세계적으로 상표권을 획득해 나갈 계획이다. 이로써 지포 라이터의 딸깍 소리는 영화 헝거 게임에서 등장하는 모킹제이의 휘파람 소리, MGM 를 상징하는 사자의 포효 소리 등과 .. 2018.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