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58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 스킨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가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이하 PS4®) 버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 컬래버 스킨을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게릴라 게임즈(Guerilla Games) 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다.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다수 게임 어워드 수상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배틀그라운드 PS4® 플레이어는 3월 5일부터 4월 5일까지 다양한 호라이즌 제로 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로그인만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 이클립스 상의(Eclipse Top) 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0회 플레이 시 .. 2019. 2. 28.
로스트아크, 3월 업데이트 '바람이 머무는 곳' 로드맵 공개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 가 3월 업데이트 ‘바람이 머무는 곳’ 의 로드맵을 27일(수) 공개했다. 로드맵에 따르면 3월 업데이트는 총 6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첫 번째로, 새로운 난이도의 레이드인 ‘견습 레이드’가 금일(27일) 업데이트 됐다. 견습 레이드는 아직 기존 레이드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들이 좀 더 쉽게 레이드를 즐기고 실력을 쌓을 수 있는 콘텐츠다. 견습 레이드에서는 파티의 부활 횟수가 기존의 3회에서 8회로 증가하고 레이드의 보스 몬스터인 ‘가디언’ 의 체력과 공격력이 감소했으며, 가디언에게 큰 데미지를 입히기 위한 ‘부위 파괴’ 와 ‘무력화’ 에 필요한 요구 데미지량이 .. 2019. 2. 27.
오덕포텐 95화 게스트데이트-넷가수 창작곡 프로젝트 TOMORROW! 제작진 Otaku poten 95 episodes Guest Date - Original song project TOMORROW! Crew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NSML 님이 오덕포텐에 TOMORROW!를 부탁한 이유?포인트 2) 새로운 투고 창작곡 Growing! 대공개!포인트 3) 일러스트 디자이너 뱨뱨 님의 취향은 열혈계!포인트 4) 작사가 순백 님이 메이저로 데뷔? 모바일 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네이버TV로 접속하셔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tv.naver.com/v/5518872 DJ, 촬영, 편집 : B.k Mania게스트 : 넷가수 창작곡 프로젝트 TOMORROW! 제작진(작곡가 NSML 님, 작사가 순백 님, 일러스트&디자.. 2019. 2. 27.
웹젠, 스마트홈 전문기업 코콤과 ‘무인 PC방’ 사업 추진 웹젠(대표 김태영) 이 무인 PC방 구축을 위해 스마트홈 기업 코콤과 공동 사업에 나선다. 지난 2월 25일(월요일),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코콤(대표 고성욱) 본사에서 코콤과 사물인터넷(IOT) 과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기반으로 ‘무인 PC방’ 을 구축하기 위한 업무 제휴 양해각서(MOU) 를 체결했다. 웹젠은 코콤으로부터 ‘무인 PC방’ 구축을 위한 제품 및 시스템을 납품 받아 웹젠의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무인 PC방’ 을 보급하는 영업 및 사업을 주도할 계획이다. 고객 출입이 줄어드는 심야시간의 PC방 사업장 등을 중심으로 무인 시스템에 대한 수요와 시장성을 확인했으며, 상용화를 위한 기술적인 검토를 마치는 대로 전국 PC방을 대상으로 사업을 시작한다. 양사는 무인 시스템을 위한 제품 및 보.. 2019. 2. 27.
넥슨, 모바일 신작 ‘시노앨리스’ 공식카페 오픈, ‘3월 서코’ 참가 넥슨(대표 이정헌) 은 일본 유명 개발사 스퀘어에닉스(대표 마츠다 요스케, 松田洋祐) 와 포케라보(대표 마에다 유타, 前田悠太) 가 개발하고, 넥슨이 글로벌 퍼블리싱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시노앨리스' 의 국내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서울 코믹월드 2019’ 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시노앨리스' 는 지난해 ‘지스타 2018’ 에서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공개된 신작 모바일 게임으로, 동서양을 아우르는 다양한 동화 속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요코오 타로 디렉터의 독특한 세계관과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크 판타지 RPG 다. 앞서 일본에 정식 출시된 '시노앨리스' 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일본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단숨에 석권하고 누적 가입 유.. 2019. 2. 27.
아이노비아, ‘INNO3D 지포스 GTX 1660 Ti’ 신제품 출시 아이노비아(대표이사 오성주) 는 신제품 INNO3D GeForce® GTX 1660 Ti D6 6GB 백플레이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660 Ti 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진 NVIDIA Turing™ 아키텍처의 획기적인 그래픽 성능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GeForce GTX 1070 에 필적하는 성능을 통해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을 위한 놀라운 고속 슈퍼차저로 최신 게임 타이틀을 더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부동 소수점과 정수 연산 그리고 적응형 음영 처리 기술과 이전 모델 대비 캐시를 2배 끌어올린 새로운 통합 메모리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튜링 쉐이더는 최신 게임 실행 시 뛰어난 성능 향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튜링 아키텍처의 한발 앞선 그래픽 기능을 활용하.. 2019. 2. 27.
센츄리게임(century game), '맨트라' 들고 한국게임시장 진출 센츄리게임(century game) 은 샨다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RPG 게임 '맨트라' 를 올 상반기 국내에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센츄리게임은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북경, 상해, 센프란시스코, 싱카포르, 도쿄 등의 국가에 스튜디오가 있고, 20여개 국에서 3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는 글로벌 게임회사다. 패밀리팜, 로열스토리, 해피 아커스 등 다수의 페이스북 게임을 출시했으며, 킹스그룹의 대형 전략게임 ‘킹오브아발론’ 과 ‘총기시대’ 의 북미 퍼플리셔로 두 게임을 성공적으로 런칭시켰다. 한국게임시장 첫 진출작품으로 준비중인 '맨트라(Mantra)' 는 샨다게임즈에서 개발한 장비샌드박스형 판타지 비주얼 RPG 모바일게임으로 밝은 톤의 .. 2019. 2. 27.
게임빌, ‘빛의 계승자’-‘서머너즈 워’ 컬래버 대형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1주년 기념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Summoners war)’ 의 인기 캐릭터들이 ‘빛의 계승자’ 속에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로 글로벌 히트 IP 가 가세하는 만큼 호응이 예상된다. ‘빛의 계승자’ 는 내달 초 예정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대형 업데이트로 글로벌 세몰이를 가속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의 인기 캐릭터인 ‘아크엔젤’ 과 ‘발키리’ 가 ‘빛의 계승자’ 5성 서번트로 등장한다. 글로벌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핵심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게임빌과 컴투스의 협력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더불어 게임빌은 캐릭터 성장 단계에 .. 2019. 2. 26.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 냥코대전쟁,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 주식회사 포노스(대표: 츠지코 요리카츠) 는 병맛&귀염 타워디펜스 게임을 대표하는 '냥코대전쟁' 에서 2019년 2월 25일부터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개최 기간 중, 고양이 기지에서 레어 뽑기 버튼을 탭 하면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출현하는 극장판 ‘Fate/stay night [Heaven's Feel]’ 뽑기가 개최된다. 총 14종류의 콜라보 한정 캐릭터가 등장한다. 타이틀 화면의 레전드 스토리(이벤트 스테이지) 로 이동하여 ‘전투개시!!’ 버튼을 탭 하면 콜라보 스테이지 ‘성배전쟁의 시작’ 이 출현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이벤트 기간 중에만 획득할 수 있는 콜라보 한정 레어 캐릭터 ‘꼬.. 2019. 2.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