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추천]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난 우리들의 소리! Re:title LIVE 2 (2018.9.8)

매니아 특집뉴스 2018.07.24 16:50

2018년 9월 8일 토요일, 서울 합정역 라디오가가 라이브홀에서 넷가수(우타이테) 들의 신나는 동인음악 한마당! 시간을 지나 다시 만난 우리들의 소리! Re:title LIVE 2가 열립니다.


* 캐릭터 일러스트 : Nothing 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649212



Re:title LIVE 2


공연 장소 : 합정역 라디오가가 라이브홀

공연 일시 : 2018년 9월 8일 (토요일)

공연 시간 : 16:00~19:00 (입장시간 15:00)



입장예매 15,000원, 현장구매 18,000원

예매기간 6/18 ~ 9/1

예매주소(네이버폼) http://naver.me/5tZnRZqZ


공연 정보 트위터 http://twitter.com/Retitle2017

잠깐! 자세한 공연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retitle2018.wixsite.com/retitle2018


-공연 주의사항-

인화물질 및 식음료 반입 금지, 보관함 없음, 간단한 부상 치료 가능. 


Re:title LIVE 2 Line UP

LE-GO, Luna K, MAKA, 나르미아, 니블, 비쥬, 새로하기




Re:title LIVE 2 GUEST

LUNA(MC & Sing), 반카포



공연 세트리스트 1부


Luna K : 이매지네이션


나르미아 : (SECRET)


MAKA : 생명의이름


니블: 이 실없이 멋진 세계는 나를 위해 있어


Luna K & 새로하기 : 숨


LE-GO : 빗소리잔향


비쥬  : 천악


반카포 : 네가 아니면 안될 것 같아


니블 & LE-GO  :  상드리용


비쥬 &나르미아 & MAKA : (SECRET)


새로하기 : Lazenca Save US


공연 세트리스트 2부


비쥬 : 헬로하와유


LUNA : 고스트룰


MAKA : (SECRET)


LE-GO :리스키게임


새로하기 :(SECRET)


반카포 & LUNA : 로키   


니블 :상현의 달


나르미아 :Glow


Luna K : (SECRET)


단체 : 쏘아올린 불꽃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마포구 서교동 384-12 | 라디오가가
도움말 Daum 지도

오덕포텐 86화 게스트데이트-다재다능한 소녀덕후 '롱이' 님

매니아 UCC 2018.07.11 15:29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585741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롱이 님이 또봇 성우 출신?!
포인트 2) 너희들 트수들이지?
포인트 3) 고삐가 풀린 루나K의 산으로 가는 토크
포인트 4) 토크를 잘 들어보세요~


DJ : B.k Mania, Luna K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롱이(Long.E) 님


서뮤콘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submucon

서뮤콘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submucon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오덕포텐 84화 하이라이트 '게임 캐스터 박동민의 열정인생'

매니아 UCC 2018.06.21 10:59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447535


영상 즐겁게 감상해주시고~ 추천 및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DJ : B.k Mania, Rodic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게임캐스터 박동민, 용산의빵테온, 코스제작자 센틸


오덕포텐 84화 풀버전

특별기획 - 수고했어~ 로딕!

(청소년 만화라디오 '만화포텐'에서 '오덕포텐'까지)


네이버TV https://tv.naver.com/v/3396667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 바랍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오덕포텐 84화 특별기획 - 수고했어~ 로딕! (청소년 만화라디오 '만화포텐'에서 '오덕포텐'까지)

매니아 UCC 2018.06.14 13:10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3396667


로딕이 개인사정으로 잠시 오덕포텐 메인 DJ로서

안녕을 고하기 위해 이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수고했어. 로딕' 특집입니다.


DJ : B.k Mania, Rodic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게임캐스터 박동민, 용산의빵테온, 코스제작자 센틸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 바랍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오덕포텐 83화 덕질유람회-2018 PlayX4 썰풀이 특집

매니아 UCC 2018.05.30 16:49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309554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309928


1부 : 오프닝 & 2018 PlayX4 '신작 게임(?)과 e스포츠'

2부 : 2018 PlayX4 '커뮤니티 이벤트 그리고 불만사항'


‘덕질유람회’는 매니아 문화계에 관련된 이벤트나 행사 그리고 장소를 방문하고, 그에 대한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는 코너입니다. 참고로 저희 ‘덕질유람회’는 관련된 행사, 이벤트 주최측이나 장소 관계자의 초청을 얼마든지 환영한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4번째 덕질유람 방문대상 : 2018 PlayX4


DJ : B.k Mania, Rodic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게임캐스터 박동민, 용산의빵테온, 코스제작자 센틸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 바랍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와우저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 성황리에 마무리

매니아 특집뉴스 2018.05.28 11:30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의 세계관을 활용한 와우저들의 축제 ‘무법항 거래소’ 가 함께한 팬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5월26일(토)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작년 첫 행사보다도 훨씬 늘어난 약 2만3천여명의 팬들이 함께 했다.


다채로운 와우 관련 콘텐츠와 즐길 거리로 꽉 채워졌던 이날 행사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수년간 즐겨온 오랜 팬들은 물론, ‘와린이’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는 신규 플레이어들 그리고 그 가족이나 친구들까지 다양한 연령과 세대의 팬들이 찾아, 단순한 게임을 넘어 하나의 문화이자 플레이어들의 삶 속 한 부분으로 어엿이 자리잡은 ‘14년 지기 친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진면목을 발견할 수 있는 자리였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지난 3월 공개된 바 있는 우나영(이하, 흑요석), 김정기 두 명의 유명 작가들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모티브로 제작한 ‘아티스트 오브 워크래프트' 작품이 팬들을 맞았다. 


또, 바로 그 앞 뜰에서는 오는 8월 16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시네마틱 속 전투를 거대한 스케일의 브릭으로 표현해 낸 조형물이 전시되어 팬들과 플레이어의 탄성을 자아냈다.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했던 블리자드 스토어와 크리에이터들의 부스에서는 게임 속 영웅들의 피규어와 스태츄, 봉제 인형, 열쇠고리, 의류 등 다양한 공식 상품들은 물론,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크리에이터들의 진기한 와우 관련 물품들의 향연이 펼쳐졌으며, 구입을 위해 길게 늘어선 팬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통해 조기 매진되는 부스들도 쉽게 볼 수 있었다.



  




또, 행사장에서는 ‘아기 멀록’ 노래 및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퐁의 무대와 재기발랄한 코스튬 플레이 행사가 펼쳐졌고 오케스트라 지휘를 체험하는 컨덕트 어스(Conduct Us) 코너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물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등 블리자드 인기 게임의 웅장한 음악이 흘러나왔다.


무법항 거래소는 인기 가수 하림, 정인, 라이브 유빈 등의 축하 공연으로 막을 내렸다. 오후 7시 메인 무대에서는 달콤한 목소리로 듣는 사람에게 즐거움을 주는 라이브 유빈의 무대가 시작됐고, 독특한 창법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정인과 하림의 무대가 이어지며 시원한 봄 저녁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일곱 번째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World of Warcraft®: Battle for Azeroth™)’ 가 올해 8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둔 가운데, 다시 한번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의 거대한 전쟁으로 뛰어들 팬들의 기대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신규 확장팩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오덕포텐α] 극단 칼리의 '닥터 스트레인지 팬뮤지컬' 현장취재(2018.5.19)

매니아 UCC 2018.05.24 11:19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269661


장비지원 :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안녕하세요! B.k Mania입니다.

지난 2018.5.19 서울 혜화동의 소극장 '공유'에 다녀왔습니다.

왜냐고요? 이 것 때문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팬뮤지컬


이 공연을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저 B.k가 극단 칼리의 공연 장면과 인터뷰를 담아왔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팬뮤지컬 함께 보시죠!


트위터에서 '극단 칼리'를 검색하세요~


극단 칼리 트위터 https://twitter.com/DSmusical_kali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 바랍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공연추천] 부산 서브컬쳐 애니송 라이브 밴드공연(2018.6.9)

매니아 특집뉴스 2018.05.21 15:57

다가오는 2018년 6월 9일(토요일) 부산 서면역 부근의 라이브 클럽 CYNIC(시닉)에서 

서브컬쳐 애니송 라이브 밴드공연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공연일정 : 2018년 6월 9일(토요일) 오후 5시~

공연 장소 : 부산 서면 라이브 클럽 CYNIC(시닉) 

지하철 서면역 7번출구 도보로 7분거리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28



공연 입장료 5,000원

입장예매(선착순 100명) 네이버폼 http://naver.me/FuygN7DS


*스탠딩 120석의 소규모 공연장이라 입장권 현장구매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 

예매 네이버폼을 제작하였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공연 팀 인사


S.O.U(source of us)


팀 S.O.U는 source of us 의 이니셜로 밴드명처럼 합주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밴드입니다. 

최초 2010년에 결성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이어져 오고있으며, 주 장르로 일본음악을 카피해오고있습니다.

 

오랜기간 활동을 해오며 정기적으로 공연도 해왔지만 주로 단독공연이었기에 이번에 WaV팀과 세이렌팀과의 합동공연이 많이 기대되고, 밴드 내부적으로는 결성부터 꾸준히 팀을 이끌어주었던 리더분의 취업이후 새롭게 꾸려나가고 있는 현 멤버들로써는 첫공연이라 많이 기대되고 설레입니다. 6월 9일 저희 그동안 준비해온 곡들로 보답하겠습니다.


WaV


안녕하세요. WaV입니다.


저희는 2012년에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 즐겁게 공연을 하는 밴드입니다. 

비록 그 사이에 긴 공백기가 있었지만 그래도 잊지않고 WaV를 기억해주고 함께해준 멤버들끼리 다시 공연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밴드는 세계최강을 노리는 기타리스트와 한국의 얼을 느낄 수 있는 베이시스트, 그리고 국가에 귀속된 기타리스트 하나(?)와 심심하면 드럼스틱을 던지는 드러머, 열혈 넘치는 보컬 한명과 넘치는 열혈 옆에서 가사를 씹어먹는 보컬 두명이 어찌저찌 열심히 굴려가고 있습니다.


이번 공연에 S.O.U,  세이렌 밴드와 함께 공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SeiRE:n(세이렌)

안녕하세요 세이렌 이라고 합니다.

저희 밴드는 서로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서로 친목위주로 활동하고있는 밴드이고 2회째 공연을 했습니다. 세이렌이라는 이름처럼 그리스로마 신화에 나오는 세이렌과 같이 여러분들의 마음을 홀리기위해 열심히 활동하고있습니다♡ 

조용하지만 하고싶은 것에는 열의를 보이는 기타!! 언제나 두근거림과 반짝임을 좋아하는 리더겸 베이스!! 잘 지탱해주고 의지할수있는 드럼!! 시크하고 잘 따라와주는 보컬누나!! 제일 어리고 귀여운 막내 보컬!! 과 함께 활동하고 있는 밴드 세이렌 앞으로도 잘 지켜봐주세요 6월9일 부산 시닉에서 공연으로 뵙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는 세이렌!!

부산 서브컬쳐 애니송 라이브 밴드공연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1Wz68mwGvlrNIjg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233-5 | 씨닉
도움말 Daum 지도

[공연추천] 닥터스트레인지 팬 뮤지컬 '마법사의 탄생' (2018.5.19~20)

매니아 특집뉴스 2018.05.01 21:51

현재 영화계에서는 마블코믹스 원작의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개봉 후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여러 이슈를 남기면서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마블코믹스를 좋아하는 팬들이 2차 창작으로 팬뮤지컬 공연을 한다고 해서 여러분께 소식을 알리고자 합니다. (본 공연은 팬 뮤지컬이기에 입장료는 무료라고 합니다.)



바로 코스프레 무대팀 SPADE의 유닛 '극단 칼리' 의 첫번째 공연 무대

닥터스트레인지 팬 뮤지컬 '마법사의 탄생' 입니다.


~ 시놉시스 ~


천재 외과 의사로 불리던 닥터 스트레인지는 뜻밖의 사고로 인해 의사로서의 지위와 삶의 의지를 함께 잃어버리고 만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마지막으로 찾아간 카마르타지 에서 에이션트 원을 만나 신비롭고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 그는, 

쉴 틈 없는 자신과의 싸움 끝에 히어로로 탄생하게 된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xBMDfcql90



오직 칼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19곡의 창작 넘버를 전체 라이브의 감동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

총 100분 동안 빈틈없이 진행될 MCU 원작의 닥터 스트레인지 팬 뮤지컬!

2018년 5월 19-20일, 소극장 공유에서 마법사의 탄생을 함께 목격해주세요!



공연 일시 : 2018년 5월 19~20일(토~일)

토요일 오후 5시, 8시 공연, 일요일 오후 5시 공연


공연장소 : 서울 혜화동 소극장 '공유(한성대입구역 도보5분)'



공연 입장 전석 무료

사전예약 : 네이버폼 http://naver.me/Fg69tblf (~5월 15일까지)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DSmusical_kali

트위터에 '닥스팬뮤'를 검색하세요.


훌륭한 작품이 뮤지컬로 재탄생되는 과정에 대한 생생한 탐구!



극단 칼리는 2차 창작 장편 뮤지컬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팀 SPADE의 유닛입니다. 

16분이라는 제약 속에서 하던 공연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고하고 용감하게 도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출발에 걸맞는 재밌고 신선한 이야기가 없을까 고민하던 중,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듯한 새로운 이야기, 

누군가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극단 칼리의 탄생과 함께 이루어진 마법사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를 

관객 여러분들께서도 흥미를 가지고 끝까지 함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
도움말 Daum 지도

오덕포텐 81화 게스트데이트-넷가수 '야토미(소카)' & 한우양프 카페 매니저 '헤일롬'

매니아 UCC 2018.04.26 15:31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107543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TV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tv.naver.com/v/3107887


1부 : 오프닝 & 넷가수 '야토미(소카)' 프로필 토크

2부 : 한우양프 카페 매니저 '헤일롬' 프로필 토크 & 엔딩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일본으로 떠나고 싶은 두남자

포인트 2) 애인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추천?!!

포인트 3) 신 한우양프 카페 설립 배경

포인트 4) 다시한번 한우양프에 관심을...


DJ : B.k Mania & Luna K

촬영, 편집 : B.k Mania

게스트 : 넷가수 '야토미(소카)' & 한우양프 카페 매니저 '헤일롬(아카루)'


넷가수 커뮤니티 '한국 우타이테 양성 프로젝트(한우양프)'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korutaite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 바랍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919583208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트위터 https://twitter.com/5dukpoten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네이버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