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일렉트로닉 소울, 신작 모바일 게임 'AOS 레전드' CBT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15.
728x90
반응형

- PC 온라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모바일 기기에서 완벽하게 구현

-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는 각 게임당 10분 내의 짧고 강렬한 플레이 지원

- 오토 공격 기능으로 편의성 극대화, 전문가 조작 모드 등 지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한국 대표 오영훈, 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금일(15일) 오후 12시부터 오는 22일 자정까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AOS(Aeon of Strife) 게임 'AOS 레전드'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실시와 함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AOS 레전드' 는 전 세계 1억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PC 버전 AOS 게임 '몽삼국' 의 모바일 버전으로 라인전과 정글링, 갱킹은 물론 배론 플레이 등 PC 온라인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재미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했다.




특히, 'AOS 레전드' 는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춰 1회의 실시간 대전 게임당 10분 내의 짧고 강렬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1대 1, 3대 3, 5대 5 대전을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토 공격 기능으로 조작 편의성을 극대화했으며, 오토 공격이 아닌 유저가 더욱 세밀이 조작해 전투가 가능한 일반 모드와 상급자 조작 모드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OLoNB4Svr1Q



이번 'AOS 레전드' 의 CBT 에서는 3대 3 실시간 대전과 5대 5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전투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CBT 기간 중 랭킹 계급 실버 3 이상을 달성하고 캐릭터 레벨 25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특급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CBT 기간 동안 매일 접속하는 유저와 각 조건별 MVP 달성, 스테이지 공략, 매칭 전투 참여 등을 통해 각 영웅별 유료 아이템을 체험해볼 수 있는 수정을 지급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CBT 실시와 함께 공개한 'AOS 레전드' 의 플레이 영상(https://youtu.be/OLoNB4Svr1Q) 은 게임 내 주요 영웅들의 화려하고 개성 넘치는 스킬 사용 모습과 각 포지션별 대치 상황 등을 담고 있어 게임 플레이의 긴박함과 재미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AOS 레전드' 의 CBT 는 구글 플레이(http://goo.gl/oTHxOt) 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oslegends.co.kr) 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AOS 레전드' 에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oslegen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B.k Mania의 모든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영상제작 및 콜라보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