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온라인게임 신작 '소울워커' 티저영상, 페이지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4.
728x90
반응형

-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 티저영상과 CBT 테스터 모집 알리는 티저페이지 오픈

- 오는 12월 1일 예정된 CBT 테스터 모집까지 카운트다운 진행, ‘CBT 신청 알리미’ 등록 시 CBT 안내 SMS 발송 예정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게임 신작 MORPG '소울워커' 의 티저영상과 티저페이지를 오픈하고, '소울워커' 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오는 12월 1일부터 시작한다. 

 

이날 오픈한 티저페이지에는 '소울워커' 의 미려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또한 CBT 테스터 모집 신청을 알리는 카운트다운이 진행돼 CBT 테스터 모집까지 남은 기간을 알 수 있게 했다. CBT 테스터 모집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티저페이지에 마련된 ‘CBT 신청 알리미’ 를 등록하면, CBT 테스터 모집신청이 시작되는 오는 12월 1일 CBT 테스터 신청 안내 SMS 를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에 공개한 '소울워커' 티저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자 세계관인 폐허가 된 도시와 다양한 스킬,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를 소개했다. 티저영상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에 비해도 손색없을 만큼 빼어난 고품질 영상과 조화로운 음향이 어우러져 '소울워커' 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소울워커' 는 문명이 파괴되고 폐허가 된 도시에서 세상을 위협하는 몬스터들을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장르의 게임으로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고품질의 영상과 감각적인 그래픽,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소울워커는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애니메이션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그래픽,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스킬 그리고 강력하고 호쾌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기대작” 이라며, “안정적인 밸런스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이 충분히 즐기고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12월 1일부터 '소울워커' 의 CBT 테스터 모집 신청을 진행하며, 정확한 CBT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티저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