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유비펀, 데카론 11주년 길드 최강전 UCC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11. 28.
728x90
반응형

- 길드 최강전의 경기 영상 UCC 제작하고 SNS에 올리면 게임 내 아이템 지급

- 이번 주말 마지막 4강 진출 2개 팀을 가리는 길드전 실시

- 12월 3일(토) 상암 에스플랙스 센터에서 길드최강전의 결승전 개최

 

 

㈜유비펀(대표 박진환) 은 장수 온라인 MMORPG '데카론(http://www.dekaron.co.kr)' 의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길드 최강전과 함께 유저의 참여로 진행되는 UCC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UCC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저가 길드 최강전의 경기 영상을 UCC 로 제작한 후 유투브,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 에 업로드 하고, 데카론의 GM게시판에 등록하면 자동적으로 참가 등록이 완료된다. 

 

데카론에서는 최우수상과 우수상 등 총 4명에게는 초호화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며, UCC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운영자가 준비한 특별한 GM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길드 최강전 UCC 이벤트는 11월 25일부터 오는 12월 11일(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12월 3일(토)에 상암동 에스플랙스에서 성대하게 치뤄질 길드 최강전의 결승전에 앞서 이번 주말 마지막 4강 진출 2개 팀을 가리는 길드전을 실시한다. 지난 주말 경기를 통해 지옥과 군주 길드가 4강전에 먼저 진출한 상태다. 데카론의 길드 최강전은 총 상금 400만 원과 날개, 무기 아이템 등 최강의 아이템이 걸려있으며, 올해로 12회차를 맞이하는 데카론의 전통적인 행사다. 

 

데카론의 이봉재 본부장은 “데카론 길드 최강전을 통해 데카론에 대한 고객들의 열정을 느끼게 되었다.” 며, “다음 주에 있을 길드 최강전 결승전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라고, 결승전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 고 전했다.

 

데카론 길드 최강전 UCC 이벤트 및 오프라인 길드 최강전 참석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홈페이지(http://www.dekaron.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youtu.be/_A95ryrH7h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