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툰 컨트롤 RPG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 티저 사이트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7.
728x90
반응형

- 웹툰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한 웹툰 컨트롤 RPG ‘외모지상주의’ 미리 만나볼까?

-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 금일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FGT 사전 참가자 모집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 예정인 웹툰 컨트롤 RPG ‘외모지상주의 with 네이버 웹툰(이하 외모지상주의)’ 이 금일(7일) 티저 사이트를 오픈 하고 FGT(Focus Group Tes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외모지상주의’ 는 짜릿한 손 맛을 느낄 수 있는 컨트롤 RPG 장르로 개발됐으며,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캐릭터들의 개성을 그대로 게임에 옮겨 놓아 실제 웹툰과 게임 간의 이질감을 최소화했다.

 

특히 네이버 웹툰 중 최고 인기 웹툰 중 하나인 ‘외모지상주의’ IP에 웹툰 게임 첫 성공작으로 평가받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의 운영 노하우와 개발력이 접목되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와이디온라인은 금일(7일) 부터 FGT 신청자를 모집하며, 오는 28일(수) FGT 를 진행할 예정이다. ‘외모지상주의’ FGT 에 참가를 원하는 유저들은 FGT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클릭하고 참가신청 항목을 입력하면 된다. 이번 FGT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자 중 일부 인원을 선정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대평을 남겨주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 모바일 사업총괄 박광세 이사는 “외모지상주의의 분위기를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저 사이트가 공개됐다.” 라며, “출시에 앞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 가 게임성 검증을 위해 실시하는 FGT 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외모지상주의’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www.thelookism.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lookism)을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한편 ‘외모지상주의’ 는 뚱뚱하고 못생겨 왕따를 당하던 남자 주인공이 멋지고 잘생긴 몸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네이버 웹툰으로 연재가 시작되는 매주 금요일에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방송 및 여러 매체를 통해 대중에게도 익숙한 박태준 작가는 2014년 ‘외모지상주의’ 연재를 시작으로 실력을 인정 받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