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감성 SNG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웹툰 단행본 패키지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12. 15.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5일, 감성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의 ‘웹툰 단행본’ 과 ‘2017년 캘린더’ 패키지를 정식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184페이지 분량의 ‘웹툰 단행본’ 1권, ‘놀러와 마이홈’ 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활용해 특별 제작한 ‘2017년 캘린더’ 와 ‘스티커북 7종’ 등으로 구성됐다. 이중, 인기 작가 ‘만물상’(필명) 작가가 집필한 ‘놀러와 마이홈’ 웹툰은 주인공 ‘베리’ 가 자신만의 공방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만화로, 올 7월부터 다음 웹툰에서 총 8회에 걸쳐 인기리에 연재된바 있다.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온라인 쇼핑몰 원트(http://www.vvant.kr) 를 비롯해, 스타필드 하남 내 놀다가게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반응형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특별히 마련한 웹툰 단행본, 캘린더, 스티커북 등이 놀러와 마이홈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다방면으로 확장해나가기 위해 지속 노력해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웹툰 단행본’ 패키지와 ‘놀러와 마이홈’ 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home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 은 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해, 커뮤니티 공간인 ‘숲 속의 광장’ 등 이용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6일부터 카카오 게임에서 업데이트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이에 참여할 경우 게임 내 ‘깜짝 머신’에서 각종 고급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별님의 깜짝 티켓’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슈퍼노바11(대표 김대진) 이 개발한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 는 공방을 꾸미고 확장하면서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게임으로, 동화 풍의 그래픽과 풍성한 소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