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대규모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0.
728x90
반응형

- '파라몬',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

- 턴제 전투 방식으로 손쉽고 간편한 전투, 5단계 펫 진화 시스템으로 펫 육성의 재미

- '파라몬' 사전등록과 응원글, SNS 공유 이벤트 진행으로 풍성한 선물 지급



글로벌 퍼블리셔 NGames(대표 Jacky W, 이하 엔게임즈) 는 20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국민 몬스터 육성 RPG '파라몬 : 몬스터 클래시(이하 파라몬)' 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파라몬' 은 몬스터 조련사가 정령의 대륙에 흩어져 있는 다양하고 강력한 몬스터를 포획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턴제 수집형 모바일 RPG 로 귀엽고 강력한 펫을 수집해 길들이고 진화와 승급 등 다양한 펫을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턴제 전투 방식으로 손쉽고 간편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패시브 스킬과 취미, 전략의 조합으로 유저가 원하는 방향의 전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특히, 펫을 5단계로 진화시킬 수 있어 귀엽기만 한 펫이 아닌 능력치나 외형적으로 더욱 강력한 펫을 육성하는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퍼즐과 신개념 던전을 구현해 따분하고 지루한 던전 전투가 아닌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상의와 하의, 모자, 머리 스타일 등 수십 종의 코스튬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낼 수 있다.


'파라몬'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reg-monster.ngames.com) 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신청자 모두에게 정식 서비스 후 사용할 수 있는 금괴와 삐약삐 쿠키, 소형 포션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 '파라몬'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7과 구글 기프트 카드, 문화상품권, 다이아몬드 보너스 선물 등을 지급하며, 페이스북과 카카오톡을 통해 '파라몬' 사전예약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S급 파라몬 '이프리트' 를 지급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