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소울워커 출시 기념, ‘스파이럴캣츠가 PC방을 쏜다!’ 이벤트 성료

by 잭스틸(B.k Mania) 2017. 1. 20.
728x90
반응형

- 1/18 ‘소울워커’ 정식 서비스 시작에 맞춰 ‘스파이럴캣츠가 PC방을 쏜다!’ 이벤트 진행

- 강남 게임이너스 PC방에서 스파캣과 함께 ‘소울워커’를 즐기면 PC방 이용 무료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의 게임이너스 PC방에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 의 정식 서비스(OBT) 시작을 기념하여 ‘스파이럴캣츠가 PC방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스파이럴캣츠 팬카페(http://cafe.naver.com/spcats) 내 이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1월 18일 오후 2시부터 19일 오전 5시까지 15시간 동안 ‘소울워커’ 만 일정시간 플레이를 하면 PC방 이용료와 간식 등을 제공했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다양한 대형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스마일게이트의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의 미디어 쇼케이스 ‘소울워커 데이’ 이후로 참여하는 두번째 프로모션이자 스파이럴캣츠가 독자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지난 ‘소울워커’ CBT 와 프로모션에 참여하면서 게임에 대한 큰 매력을 느꼈고, 좀 더 많은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코스프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울워커’ 는 정식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소울워커’ 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 를 통하여 확인할 수가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