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항해시대5,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2. 10.
728x90
반응형

- 발렌타인 기념 이벤트, '사랑의 스카우트' 이어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 이벤트 진행!  

- 지금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 진행하면 리워드로 가치8 장비까지 확보 가능해

- 교역품 증량으로 더 큰 이윤 남기고, 강화된 푸시로 더 풍성한 아이템 받고



간드로메다(GandromedA) 는 오늘(10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가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로 진행 중인 '사랑의 스카우트' 에 이어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리워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리워드' 이벤트는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 을 진행하면, 설계도를 1종 이상 100% 획득할 수 있다. 또, 리워드로 가치8 장비인 경화장갑철판을 비롯하여 수리재,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골드 장비 티켓 중 1종을 랜덤으로 추가 지급받을 수 있어 선박 확보를 위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2월 13일까지 '교역품 증량'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도시의 교역품 수량이 20% 증가하여 더 큰 이윤을 남길 수 있다. '푸시 강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푸시 알림으로 지급되는 아이템이 더욱 풍성해진다. 13일까지 푸시 알림 아이템으로 플래티넘 스카우트/장비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등 각종 티켓을 지급할 뿐만 아니라,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수리재 등을 평소보다 더 많은 수량으로 지급한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으며, 발렌타인데이 당일(14일)이 포함된 차주에는 또다른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며,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데이인만큼 유저들이 사랑하는 대항해시대5가 되기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의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프리미엄 장비 설계도 확정' 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