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631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 (azera.halgame.com)에 6월을 맞아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전장과 던전을 추가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40레벨 이상의 고레벨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아레나 대항전 전장이 추가된다. PK(Player Killing)가 이뤄지는 전장으로 이 곳에서는 각각 6명으로 구성된 두 팀 간 치열한 결투가 펼쳐진다.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3시까지 매 시 정각에 팀데스매치 방식으로 7전 4선승제로 진행된다고 한다.

 

신규 던전도 업데이트됐다. 45레벨 파티 던전 ‘흑룡의 둥지’ 추가됐는데 이 던전은 게이머들이 필드에서 얻기 힘든 공훈 점수를 상대적으로 후하게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공훈 점수와 흑룡의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저주 받은 어둠의 정기’ 아이템을 모아 직업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특수 병기인 신규 공훈 마갑기를 살 수 있다. 기존 마갑기의 경우 직업에 따라 탑승이 제한적이었던데 반해 이번 신규 공훈 마갑기는 클래스와 상관이 없기 때문에 게이머들의 마갑기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MMORPG '아제라' 는 쉽고 차별화된 게임성을 내세우고 있는 클래식 MMORPG로, 3040세대 남성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3개 국가 간 대규모 전쟁, 풍부한 정치 시스템, 전투에 특화된 마갑기를 활용한 전투, 개성 넘치는 6종의 캐릭터 등을 통해 RPG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한다.

 

<아제라>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