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오리진, 전국투어 6탄 ‘부산 길드모임’ 현장을 가다!

by 잭스틸(B.k Mania) 2017. 2. 28.
반응형

- 2/25, 웹젠 ‘뮤 오리진’ 부산 광안리에서 길드 회원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마련

- 게임 업데이트 진행 및 서비스 개선 방향 의견 공유 등 게임 회원 교류 확대

- 정기적 게임 업데이트 및 오프라인 ‘길드 모임’ 마련해 회원 만족도 높여갈 것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 의 경상도 지역 회원들을 초청해 운영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월 25일, 부산 광안리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 의 길드모임을 개최했다. 웹젠은 2015년 6월부터 '뮤 오리진' 의 길드 회원 초청 오프라인 행사를 전국 권역별로 진행해 오고 있다.

 

오랜 기간 ‘뮤 오리진’ 을 이용하며 활발한 길드 활동을 펼쳐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오프라인 행사로, 20대 초반부터 50대 중반까지 연령 및 성별에 상관없이 다양한 게임 회원들이 참석해 ‘뮤 오리진’ 의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행사는 경품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과 ‘원스토어 쿠폰’ 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 와 ‘GM과 길드가 함께하는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는 ‘뮤 오리진’ 의 로고가 새겨진 대형 마우스 패드, 차량용 디퓨저 등의 다양한 경품 및 선물세트를 제공했다.

 

웹젠 국내사업3실 서정호 팀장은 “앞으로도 더 많은 자리를 통해 ‘뮤 오리진’ 회원들과의 만남을 마련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게임 개발에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다짐했고 이에 호응하는 회원들의 격려와 박수로 행사를 마쳤다.

 

반응형

 

웹젠은 계속해서 ‘뮤 오리진’ 의 게임회원들과 운영진들이 함께 모여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정기적인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 은 서비스 2주년을 앞둔 현재까지도 서버의 제한을 두지 않는 실시간 ‘PvP’, 전 서버 100여명이 참가하는 협력 콘텐츠 등 MMORPG 의 핵심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장기 흥행 모바일게임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웹젠의 ‘뮤 오리진’ 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부산 길드모임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