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사전 예약 신청자 100만 명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7. 3. 9.
728x90
반응형

카카오(대표 임지훈) 와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 FENG) 는 양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여명 for Kakao’ 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금일(9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 는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총 4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논타겟팅 액션 MMORPG 로, 수준 높은 그래픽으로 구현된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여명 for Kakao’ 는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개성을 드러내는 캐릭터 코스튬을 비롯해 결혼, 탈 것, 펫 등의 콘텐츠는 물론, 모바일에서 접할 수 없었던 대규모 공중전투 역시 ‘여명 for Kakao’ 가 자랑하는 콘텐츠 중 하나이다.

 

이렇듯 게임성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낸 ‘여명 for Kakao’ 는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설현’ 을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게임 OST 작업에는 ‘김윤아’ 와 함께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해 유저들은 물론 업계 전반의 관심도를 급상승시켰다.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 중인 ‘여명 for Kakao’ 는 신청자 전원에게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른 생활’ 이모티콘과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경품의 기회까지 제공하고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굉장히 많은 분들이 여명 for Kakao 를 기대해주고 있어 대단히 기쁘다.” 며,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신 만큼 막중한 책임감 역시 느끼고 있다. 게임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