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개최 결정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4.
728x90
반응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많은 비디오 게이머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던 자사의 이벤트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의 두 번째 행사,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는 오는 5월 20일 토요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공감 센터에서 진행 된다. 향후 발매 예정인 신작은 물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에서 발매 되었던 다양한 작품들을 시연 해 볼 수 있으며, 자사 작품의 프로듀서가 방문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행사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2017년 한글화 발매 예정 타이틀 발표회도 진행 될 예정이다.

 

관련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은 “지난 한글화 대폭발과 감사 페스티벌에서 보여주신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에도 여러분께서 절대로 실망하시지 않을 신작 발표회와 시연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부디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라고 전했다.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 는 무료로 진행되며, 시연은 사전 등록 없이 누구든지 참가 할 수 있다. 시연 예정 타이틀과 방한 프로듀서에 대한 정보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안전을 위해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 또는 대기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향후 보도자료 및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