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프리카TV, BJ계의 숨은 파이터! 재야의 고수를 가리는 격투기대회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17. 3. 24.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는 오는 25일부터 파이터BJ 들의 격투기 대회인 AfreecaTV Fighting Championship(이하, AFC) 의 대결을 시작한다. 격투기에 관심 있는 BJ 와 시청자를 위해 아프리카TV 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한 대회. 20여명의 BJ 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대회방식은 이렇다. 먼저, 출사표를 던진 BJ들이 로드FC 절대고수와 맞붙어 실력을 테스트 받는다. 절대고수는 밴텀급 신성 김종훈, ROAD FC 코리아3 대회에서 승리한 박대성, ROAD FC 영건스에서 3연승을 달리고 있는 라인재, 일본의 미노와맨을 TKO 로 꺾은 손혜석 선수다. 총 3회로 나눠 진행하며, 로드FC 압구정점에서 25일, 4월 1일과 8일 저녁 7시에 열린다.

 

 

오는 25일에 펼쳐질 ‘지옥의 3분’ 1주차 테스트에서는 아프리카TV 격투기 콘텐츠에서 출연해 준우승을 한 BJ 고말자, 태권도 유단자로 알려진 BJ 거루 등이 라인업 됐다. 이들이 과연 테스트를 제대로 견뎌낼 수 있을지, 어떤 그라운드 기술을 선보일지 스포츠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지옥의 3분 테스트를 통과한 BJ 에 한해 AFC 출전권이 부여된다. 이들은 AFC 대회 전까지 훈련하는 모습을 개인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재야의 고수를 가리는 AFC 는 4월 29일 저녁 7시에 로드FC 압구정점에서 열린다.

 

 

이번 AFC는 아프리카TV 자체 격투기 콘텐츠 출신으로 유명한 BJ 거제폭격기가 MC 을 맡아 진행한다. 아프리카TV AFC 공식채널(http://afreecatv.com/afc01) 과 BJ 거제폭격기 채널(http://afreecatv.com/asdf7984) 을 통해 생중계되며 PC와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아프리카TV 스포츠인터랙티브팀 이성철 팀장은 “아프리카TV 격투기 시청자를 위해 새롭게 자체 기획한 MMA 리그”  라며, “운동, 헬스, 격투기선수 등 다양한 분야의 BJ 들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는 대회를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