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 사전 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3.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이하 몬스터)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액션 RPG '몬스터' 는 지난 12월 중국서 론칭 후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해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화려한 필살기와 콤보, 통쾌한 타격감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극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몬스터' 는 사전 예약을 기념해 신청한 유저 모두에게 ‘특별 영웅 손오공’, ‘자색 장비함’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페이스북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 카페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한 게이머를 뽑아 플레이스테이션4 를 선물하고, 가장 기대되는 '몬스터' 캐릭터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몬스터' 는 직업에 따라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달리 전투 시 도, 궁, 봉, 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아울러, 경기장을 통한 유저 간 일대일 전투는 물론, 국왕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몰입감을 높이는 세밀한 묘사의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4월 말 출시 예정인 '몬스터'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xmonster.gamepub.co.kr) 와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monste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