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글판 '아키바즈 비트' 4월 27일 국내 정식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7.
728x90
반응형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ACQUIRE 가 제작한 액션 RPG 게임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아키바즈 비트' 한글판을 4월 27일 정식 발매하였다고 밝혔다.

 

 

 

ACQUIRE사 최초의 “액션 RPG” 로 태어난 AKIBA’S 시리즈 최신작으로 등장한 '아키바즈 비트' 는 더욱 정교한 HD 퀄리티로 재현된 아키하바라를 체험할 수 있으며, 현실과 망상이 교차하는 아키하바라에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여느 때와 다름없는 떠들썩한 아키하바라. 그런 아키하바라에 갑자기 나타난 수많은 “이변”. 마을을 침식하는 수많은 “망상”으로 인해 주인공 아사히 일행은 영원히 반복되는 일요일에 갇혀버리고 만다. 플레이어는 망상의 근원지인 [망상궁] 에서 수많은 적들과 보스인 망상주를 쓰러트리며 망상을 깨뜨려야 나가야 한다.

 

 

 

단순한 연타를 반복하는 전작과 달리, 상쾌한 타격감을 위주로 콤보를 이어가는 재미를 실현했으며, 다양한 스킬을 자신만의 세팅으로 맞춰 연타를 이어나가는 재미가 있다. 

 

작품 세계관에서 엄청난 히트를 친 [배니싱 판타지] 라는 100종류가 넘는 카드를 아이템으로 입수 가능하다. 캐릭터가 카드를 장착하면 능력치 부과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카드마다 부과되는 능력치가 달라지므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글판 '아키바즈 비트' 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는 아이돌 의상(백) 세트 다운로드 코드가 증정된다.

 

초회 동봉 특전 : 아이돌 의상(백) 세트

 

- 타치바나 아사히용 아이돌 의상(백)

 

- 호시노 사키용 아이돌 의상(백)

 

- 모모세 리유용 아이돌 의상(백)

 

- 혼고 야마토용 아이돌 의상(백)

 

- 사나다 코토미용 아이돌 의상(백)

 

- 시노미야 레이지용 아이돌 의상(백)

 

- 아이하라 미즈키용 아이돌 의상(백)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아키바즈 비트' 한글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 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PlayStation®4, PlayStation®Vita '아키바즈 비트' 한글판은 4월 27일 국내에 정식 출시 되었으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