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빌리언,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4. 28.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모바일 액션 RPG ‘데빌리언(DEVILIAN)’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즐길 거리가 다양한 콘텐츠들을 대거 추가한 대형 업데이트라서 기대감이 일고 있다.


‘데빌리언’ 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이집트 느낌의 고대 유적 지역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스토리도 추가했다.



또, 100층으로 구성된 2개의 탑을 공략하는 신규 전투 콘텐츠 ‘무한의 탑’ 도 선보였다. 이 콘텐츠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의 ‘죽음의 탑’과 보스의 체력을 최대한 줄여야 하는 ‘파괴의 탑’으로 구성했으며, 클리어 시 신규 재화인 ‘흑마법사의 동전’ 과 ‘봉인석’ 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신규 레이드 보스 ‘겔미르’ 가 등장했으며, ‘지하사원’ 도 총 70층 규모로 확장하는 등 콘텐츠를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 ‘데빌리언’ 업데이트 이미지


‘데빌리언’ 은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대표 박원희)가 손잡고 선보인 풀 3D 액션 모바일 RPG 로 고퀄리티 그래픽에 차별화된 변신 시스템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확대하고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빌리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vilianmobil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