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이하 몬스터)' iOS 버전(애플 운영체제) 을 선보인다고 오늘(8일) 밝혔다.


'몬스터' 는 최근 대작 게임들이 잇달아 출시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사전 예약 시작 일주일여 만에 35만 명을 모집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해 무료 인기 게임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석권했으며, 5월 2일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를 시작, 이후 인기 순위(게임 부문) 가 가장 많이 오른 게임 1위에 오르며 초반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몬스터' 는 직업에 따라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달리 전투 시 도, 궁, 봉, 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또한, 경기장을 통한 유저 간 일대일 전투는 물론, 국가 간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수문장을 지키거나 쓰러뜨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몰입감을 높이는 세밀한 묘사의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몬스터' 는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 후 60레벨을 달성해 올리거나 플레이 도중 발견한 버그 내용을 제보한 후 해당 내용이 사실로 확인될 경우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식 카페에서 진행한다.


한편, '몬스터'는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UugCYW),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mO9a0b), 원스토어(https://goo.gl/gtbh9U)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monste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