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펀(대표 박진환)의 장수 온라인 MMORPG '데카론' 에서는 금일(8일) 부터 약 두 달간 서비스 12주년 기념하여 신규 던전을 비롯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5년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데카론' 은 전세계 50여개 국에 약 20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게임으로 지난 12년간 유저와 소통하며 꾸준히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자사에서 지난해 3월부터 '데카론' 의 지적재산권을 100% 획득한 후 더욱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서비스 및 콘텐츠를 개선해오고 있다.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데카론' 에서는 새롭게 ‘운도 마조키에의 시험’ 던전과 ‘헬리온 방어구 세트’ 를 선보이고 업데이트 기념 세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운도 마조키에의 시험’ 은 독특한 구조의 6속성으로 이루어진 방으로 해당 던전에 도전할 때마다 색다른 방식으로 플레이 하게 되는 특징이 있다.

 

‘신규/복귀 다 가져라!’ 이벤트를 통해서는 신규 또는 복귀 유저에게만 특별히 '데카론'​ 수습 면허증을 발급하고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경험치 등 역대급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준다. 그리고 누구나 접속만 하면 12주년 황금 주화를 지급하는 ‘차별금지! 모두 다 가져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 사냥을 통해 문자를 획득하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데카론 전설의 문자를 모아라!’ 이벤트와 ‘전설의 월척을 낚아라’ 를 통해서는 아이템과 경험치를 얻는 등 데카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데카론'​ 의 이봉재 이사는 “지난 12년 동안 변함없이 '데카론' ​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한다.” 며, “12주년을 맞아 신규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와서 '데카론'​을 즐겨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