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 PC 한국어판 및 ‘락 시티 라디오’ DLC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8.
728x90
반응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컬러설 오더(Colossal Order) 가 제작하고 패러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 가 퍼블리싱하는 ‘시티즈: 스카이라인(Cities: Skylines)’ 의 네 번째 확장팩인 ‘매스 트랜짓(Mass Transit)’ 한국어판과 신규 콘텐츠인 ‘락 시티 라디오(Rock City Radio)’ DLC 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금일(5월 18일) 정식 출시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리즈의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티즈 인 모션(Cities in Motion)’ 개발자들이 제작에 참여한 ‘시티즈: 스카이라인’ 은, 전통적인 도시 육성 시뮬레이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써, 한 도시의 시장이 되어 게임 속 시민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교육, 방범, 의료, 전력 등 필수 복지요소의 균형을 유지하고, 구역을 지정하여 다양한 정책들을 시행함으로써 진정한 시장의 위치까지 올라서는 것이 목적이다. 

 

네 번째 확장팩인 ‘매스 트랜짓’ 은 시민들이 보다 빠르고 스타일리시하게 도시를 횡단할 수 있는 몇 가지의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 해 준다. 페리, 모노레일, 케이블 카, 비행선 등을 통해 물 위는 물론 산봉우리와 하늘 위로 이동할 수 있게 되며, 환승 구역 및 허브가 추가되고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같은 날 동시에 출시되는 추가 컨텐츠인 ‘락 시티 라디오’ 를 설치하면 새롭게 락 라디오 채널이 추가되며, 그런지부터 클래식, 슬리즈, 메탈 등의 다양한 장르의 락 음악을 게임 내에서 즐기는 것이 가능해진다. 네 번째 확장팩과 추가 컨텐츠를 통해 새로운 교통수단과 랜드 마크, 도로, 도시 계획 도구 등을 손에 넣고, 보다 독창적이며 개성적인 도시를 만들어 보자.

 

 

매스 트랜짓 확장팩의 특징:

 

■멋진 대중교통, 찬란한 수입: 도시에 새로운 교통수단을 추가하고 수익을 극대화하자. 페리, 비행선, 케이블카, 모노레일로 도시를 횡단할 수 있게 만들자.

 

 

■질서정연한 교통 허브: 새로운 교통 허브는 모든 서비스를 통합시켜 시민들이 한 건물에서 노선을 갈아타거나, 버스에서 페리로 환승 하거나, 모노레일-기차-지하철역에서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도록 해 준다.

 

■교통 정리의 달인: 새로운 교통수단을 추가하고 교통 체증을 해결하는 것이 목적인 새로운 시나리오들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도로, 다리, 운하로 도시에 다양성을 더하고, 교통 정리의 달인이 되어 나만의 도시를 더욱 발전시키자.

 

 

■짹짹이의 새로운 외형 추가: 게임을 진행할 때 각종 도움과 조언을 해주는 ‘짹짹이’의 새로운 외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새로운 건물과 정책,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도전과제도 즐길 수 있다.

 

락 시티 라디오 추가 컨텐츠의 특징:

 

■게임 내 라디오에 새롭게 ‘락 라디오 채널’이 추가되며, 총 16곡의 다양한 락 음악 장르로 구성된 새로운 사운드트랙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게 된다.

 

 

‘시티즈: 스카이라인 – 매스 트랜짓’ 한국어판은 소비자가격 12,900원, ‘락 라디오 채널’ DLC 는 3,900원에 출시되며, 콘텐츠 이용을 위해서는 ‘시티즈: 스카이라인’ 한국어판 원본이 필요하다.

 

또한 추후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추가적인 업데이트 패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 프로모션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eractive.co.kr) 및 다이렉트 게임즈(http://www.directg.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