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 는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타르' 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타르' 는 영광의 대륙에서 펼쳐지는 마왕 루드라와 화룡왕 연합에 맞선 대륙의 용사들과 대천사들의 전쟁을 그리고 있는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모바일 MMORPG 로 빠른 성장과 대규모 전쟁, 유저 간의 경쟁 컨텐츠가 핵심이다.



'바타르' 는 탄탄하고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을 기반으로 500종류 이상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수십 개의 필드와 던전에서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100대 100의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장을 통해 유저 간 협동과 화끈한 전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바타르' 는 모바일 MMORPG 가 익숙한 20대가 좋아하는 전투 및 성장 컨텐츠 외에도 마을 및 광장과 같은 중립 지역에서 타 유저와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과거 온라인 MMORPG 를 즐기던 30~40대 유저도 젊은 세대의 유저들과 소통하며 거부감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스에이지는 '바타르' 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 출시 후 추가되는 신규 서버의 공성전에서 승리하는 길드와 4레벨 달성 길드에게 길드공적과 요정의 가루, 명예 등을 지급하는 길드 이벤트와 오는 30일까지 15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3단계 장비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 유저 10명에게 신의 축복 보석 3개를 지급하며, 행운권 구매와 펫 뽑기, 소원 빌기, 구글 평점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재로망 모바일 MMORPG '바타르'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baId6w) 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1933)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aata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타르' 는 지난 2월 말 원스토어 정식 출시 후 10일 만에 신규 인기 순위와 무료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