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이 6월 14일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격사’ 를 업데이트한다.


엔씨소프트는 24일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 격사 티저(Teaser, 미리 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영상을 통해 격사의 외형과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할 수 있다.



격사는 2015년에 업데이트한 기권사 이후 등장하는 블소의 10번째 클래스이다. 격사는 총을 무기로 사용한다. 티저 영상에도 블소에서 ‘총’ 을 상징하는 캐릭터(진소아, 이오락, 연화린, 포화란) 와 함께 등장하는 격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격사의 정보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오늘(24일) 부터 6월 7일까지 블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의 이름은 ‘천음방(天音房:천하의 온갖 소식통을 관리하는 집단)’ 이다. 블소를 즐기며 SNS 를 운영하는 모든 이용자가 지원할 수 있다. 천음방에 선발된 이용자는 6월 14일부터 7월 18일까지 ‘방원 ’으로 활동한다. 우수 방원으로 선정되면 상금(1등 2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격사 업데이트와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