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Vita 게임 '박앵귀 꽃의 장' 5/29 예약 판매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5. 27.
반응형

CFK는 일본 IDEA FACTORY사의 PlayStation Vita 전용 소프트웨어, '박앵귀 꽃의 장(薄桜鬼 真改 花ノ章)' 의 발매일을 6월 8일로 확정하고, 특전 사양과 예약 판매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일본 막부 말기, 1863년— 연락이 끊긴 아버지를 찾기 위해 홀로 에도에서 교토로 올라온 소녀 '유키무라 치즈루' 는 신선조의 대사들과의 기이한 인연으로 신선조와 행동을 함께 하게 된다. 교토에서 아버지를 찾는 도중 치즈루는 신선조의 앞에 나타나는 수수께끼의 검사들과 이윽고 밝혀지는 신선조의 어두운 비밀, '수라' 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다. 


그리고 이어서 때는 게이오 4년, 막부 최후의 해— 막부의 명암을 가르게 되는 토바 후시미 전투에서 패배한 막부와 신선조는 에도로 퇴각하게 된다.

 



막부와 신선조의 붕괴 속에서, 신념과 뜻을 가슴에 품고 칼을 휘두르는 남자들과 그들의 뒤를 쫓아 함께 걸어갈 것을 선택한 소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박앵귀' 는 일본 IDEA FACTORY 의 유명 브랜드인 오토메이트 시리즈의 대표작으로, 일본 막부 말기의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실존했던 사건, 단체와 인물들에게 판타지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재구성해낸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박앵귀 꽃의 장' 은 지난 12월 CFK 에서 오토메이트 시리즈 한글화의 첫 신호탄으로 발매한 '박앵귀 바람의 장' 에서 이어지는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으로, 6월 8일(금) 발매에 앞서 한국판만의 특별한 특전들과 함께 제공되는 제품의 예약 판매를 5월 29일(월)부터 개시한다.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 분께는 선착순으로 박앵귀 꽃의 장의 키 비주얼 이미지와 주연 캐릭터들로 꾸며진 한국판만의 예약특전 클리어 파일을 증정한다.


 

예약특전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초회 한정 특전 세트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프로필, 그리고 게임의 배경이 되는 무대에 대한 설명이 수록되어 있는 특전 소책자와 스마트폰이 나 타블렛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아크릴 재질의 멀티 스탠드, 그리고 박앵귀 꽃의 장의 메인 이미지로 디자인된 특제 클리너 클로스와 함께 유저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단독 일러스트로 패키지를 장식할 수 있는 특전 타이틀 시트가 포함되어 있다.

 

신념과 뜻을 가슴에 품고 칼을 휘두르는 남자들과 그들의 뒤를 쫓아 함께 걸어갈 것을 선택한 소녀의 이야기, '박앵귀 꽃의 장(薄桜鬼 真改 花ノ章)' 은 6월 8일(목)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초회 특전 세트 68,000 원, 일반판 49,800 원이다. 게임과 초회 특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FK 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fknews) 와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CFK_NEWS),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 를 통해 계속해서 전달할 예정이다.


* '박앵귀 꽃의 장' 초회 특전 세트 소개


 ​ 

* '박앵귀 꽃의 장' 예약 판매 안내

 

 


 

- 예약판매 일정 : 2017년 5월 29일(월) 12시부터 선착순 실시

- 발 매 일 : 2017년 6월 8일(목)

- 예약판 발송일 : 2017년 6월 7일(수) 배송 개시

- 판매처 :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

- 예약특전 : 특전 클리어 파일

- 소비자 가격 : (초회 특전 세트) 68,000원 / (일반판) 49,800원


※ 상기 제품 및 일정 등은, 제작사 혹은 유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미리 확인 후 예약 바랍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