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세가 게임즈(대표 마츠바라 켄지, 이하 세가) 와 f4samurai(대표 킨 아키히로) 에서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모바일 SRPG '오르텐시아 사가' 가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오르텐시아 사가'​ 는 혼돈의 시대를 맞이한 오르텐시아 왕국에서 펼쳐지는 기사들의 스토리를 다룬 중세 판타지 SRPG 로 방대한 양의 시나리오와 탄탄한 스토리 라인으로 진행되는 게임 전개 방식이 특징이며, 일본 유명 성우들의 풀 보이스와 더불어 고퀄리티의 일러스트를 통해 애니메이션보다 더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시나리오 제11장 ‘약속’ 을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규 캐릭터는 닐스, 발트하우저, 루이제, 논노리아 4종으로 상점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5일(목) 까지 고급 상점 10연속 뽑기 3회 진행 시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SSR 캐릭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 28일(일) 성황리에 종료한 제2회 왕국기사단 통일전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금)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높은 확률로 SSR, SR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하이프리미엄 티켓 등의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탄탄한 스토리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정통 스토리텔링 SRPG '오르텐시아 사가' ​​가 신규 시나리오 제11장 ‘약속’을 공개했다.” 라며, “다양한 신규 캐릭터와 함께 새로 추가된 스테이지를 통해 모험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국내 출시 100일 기념 및 공식 카페 2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오르텐시아 사가'​​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