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코차바’ 일본 시장 공략 위한 전략적 제휴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6. 8.
728x90
반응형

디지털 광고 분석 솔루션 기업 코차바(대표 찰스 매닝) 는 주식회사 미탭스링크스(대표 타이라 마사타카) 와 일본사업 관련 전략적 기술 제휴를 체결했다고 오늘(8일) 밝혔다.

 

코치바는 광고를 운영하기 위한 목표 설립과 계획, 데이터 수집 등 효율적인 지표분석을 제공하는 솔루션 기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EA, 머신존, 디즈니 등 글로벌 기업들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은 바 있다.

 

 

금번 협약을 통해 코차바는 미탭스링크스와 협업하여 광고분석 솔루션 '미탭스애널리틱스' 에 기술을 지원하며, 향후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한 신규 사업 개발 및 기술 대응을 진행한다. 특히, 양사는 정확한 광고 성과 측정과 이를 평가하기 위한 기술 개발에 다양한 협업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이는 단순 앱 설치당 단가(Cost per Install, CPI) 와 광고 비용대비 수익률(Return on Ad Spend, ROAS) 로만 측정해온 기존 모바일 광고 분석에 다각화된 방법으로 광고의 부정적 이슈 및 허수를 제거하는 기술로 보다 정확한 측정 및 분석의 새로운 솔루션이 될 것으로 업계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코차바의 찰스 매닝 대표는 "코차바는 디지털 시대에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생각하는 기업" 이라며, "이번 미탭스링크스와의 제휴는 단훈 업무 협약을 떠나 디지털 광고업계의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이고자 한다. 일본 시장을 시작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을 파악하고, 이를 보다 정확하게 분석해 디지털 광고 업체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코차바는 미탭스링크스와 함께 해외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참신한 광고 기술 정보를 교환하는 블로그를 운영해 기업간의 정보 공유 및 협업을 발 빠르게 전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디지털 광고 솔루션 기업 코차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ochava.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