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 & 소울, 신규 클래스 ‘격사’ 테스트 서버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9.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의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격사’ 를 테스트 서버에 공개했다.


격사는 6월 14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블소의 10번째 클래스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6월 13일까지 테스트 서버에서 ‘격사’ 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블소에 접속한 이용자는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 을 받는다.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격사를 50레벨부터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6월 13일까지 격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격사를 체험하고 블소 홈페이지의 ‘격사 직업 게시판’ 에 글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10명)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G430) 을 선물로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6월 9일과 16일 ‘블소 라디오’ 를 연다. 블소 라디오는 격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방송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블소 TV’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소 라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NPC(Non Player Character) 의 이야기를 요약한 영상과 블소 개발진의 인터뷰를 볼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6월 14일까지 격사 업데이트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블소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사전 등록을 신청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