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4:33,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 7월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7. 6. 22.
728x90
반응형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 은 비컨스튜디오(대표 김영웅) 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 의 정식 출시를 오는 7월로 확정했다.

 

'마피아 리벤지' 는 차량을 타고 총을 쏘는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에 잘 알려진 마피아를 소재로 하고 있다. 마피아 세계관과 함께 동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인 고품질 그래픽으로 구현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돼 모든 국가 유저들이 동시에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 를 즐길 수 있다.


 

4:33은 오는 7월 '마피아 리벤지' 를 국내에 그랜드론칭하고,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5개 국가에 소프트론칭한다.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하며, 이후 순차적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빠른 템포의 재즈 음악을 도입한 시네마틱 티져 영상과 '마피아 리벤지' 의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 영상이 공개됐다. 이용자는 이번 스토리 영상에서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게임의 무대인 칼리시티로 돌아온 로베르토의 과거와 현재를 감상할 수 있다. 4:33은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PVP 와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페이스북 팬페이지와 공식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4:33 은 오는 27일 본격적인 사전예약 돌입에 앞서, 금일(22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구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게임 재화 2,000 골드를 선물한다.

 

4:33 박영호 대표는 “마피아리벤지는 마피아라는 서구적 세계관과 독특한 원화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 이라며, “글로벌에서 어필할 수 있는 그래픽과 재미로 무장한 만큼, 최고의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