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 유나이트 유럽 2017서 호평

by 잭스틸(B.k Mania) 2017. 6. 29.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은 자사 MMORPG 기대작 ‘로열블러드’ 가 ‘유나이트 유럽 2017(Unite Europe 2017)’ 에서 호평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열리고 있는 ‘유나이트 유럽 2017’ 에서 게임빌의 ‘로열블러드’ 가 주목받고 있다.


전 세계 8개국을 순회하며 열리는 글로벌 개발자 콘퍼런스인 '유나이트' 는 유니티 기반의 다양한 게임 및 VR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강연과 부대행사가 이어지는 지식 공유와 네트워킹의 장이다. 게임빌의 ‘로열블러드’ 는 앞서 ‘유나이트 LA’, ’유나이트 서울’ 에 이어 유럽에서도 소개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이번 행사에서 유일한 한국 게임으로 소개된 ‘로열블러드’ 의 시연 부스에는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 연일 관객들이 쇄도했으며, 높은 수준의 게임성에 호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이자 하반기 플래그십으로 손꼽는 ‘로열블러드’ 는 출시 전부터 세계적인 MMORPG 기대작으로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MWU 코리아 어워즈 2017(Made with Unity Korea Awards '17)’ 에서 ‘베스트 그래픽’ 부문 우수작으로도 선정되었으며, 국내·외 다양한 루트를 통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게임빌은 이 게임을 국내 시장을 넘어 북미, 유럽 등 세계 전역에서 히트할 최초의 MMORPG 로 예고하고 있다. ‘이벤트 드리븐 방식’이 전면 적용된 라이브 오픈 필드가 압권이며, 100:100 규모의 RvR(진영전) 으로 전쟁 지역에서 PK(플레이어 킬링) 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점도 인기 요소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