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11.
728x90
반응형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 과 공동개발, 서비스 중인 글로벌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이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11일(화)부터 오는 8월 8일(화)까지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싸우고 시펑? 이기고 시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내달 8일(화) 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적국의 유저를 쓰러트리면 획득할 수 있는 ‘루나 코인’ 을 모아 화룡의 날개, 15주년 엠블럼, 용 타이틀 등으로 교환하거나, 120G SSD 와 게이밍 마우스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모라돈 앞마당에 출현하는 한 맺힌 달의 영혼 몬스터, 모라돈 섬에 8시간 마다 출몰하는 달의 주술사 몬스터를 처치하면 15주년 엠블럼과 경험치 상승 혜택, 스위칭 프리미엄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전쟁 지역인 로나크랜드 개척지대에 한시적으로 현상범 시스템이 추가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쟁이 펼쳐진다.


로나크랜드에 접속한 각 국가 유저의 10%에게 상대 국가 유저만이 확인할 수 있는 현상범 마크가 표시된다. 현상범이 10분간 생존하거나 적국 유저가 현상범을 쓰러트리면 보안관 배지 엠블럼과 기여도를 지급하고, 현상범을 100번 잡거나 100회 생존할 경우 타이틀 업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나크랜드에 출현하는 제물용 토끼 몬스터를 하루 동안 더 많이 처치한 국가에게 다음날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15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유저의 빠른 성장을 위해 1+1 레벨 상승, 몬스터 사냥 경험치 증가 혜택을 제공하고, 오랜 기간 게임을 지켜온 유저들에게 체력과 방어력 상승 효과가 있는 타이틀 업적을 선물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실 최병헌 실장은 “끝없는 전쟁이 주력 콘텐츠인 나이트 온라인의 생일 잔치에 맞게 다양한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며, “15년 동안 나이트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 말씀 전하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즐거움을 선사해 드리겠다.” 고 전했다.


한편, 대규모 국가간 전쟁을 기반으로 한 ‘나이트 온라인’ 은 2002년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미국,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글로벌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인 글로벌 장수 게임으로, 올해 1월 미국과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후 13일 만에 누적 매출 100만불을 달성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