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산서 게이머들의 큰 호응 속에 진행된 ‘전함제국’ 오프라인 이벤트가 잘 마무리됐다.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제국의귀환’(이하 ‘전함제국’) 에서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전함제국’ 유저 초청 오프라인 이벤트는 2015년에 이어 두 번째 행사로, 지난 14일(금) 과 15일(토) 양일간 서울과 부산서 약 100여 명의 이용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치맥 파티 형식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전함제국’ GM 무적함대와 관계자들도 함께 해 게임에 대한 정보는 물론, 향후 서비스 방향에 대한 의견들을 자유롭게 나눴다.


이와 함께, 참석자 전원에게 블루투스 마이크, 게임 쿠폰 등 기념품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70만 원 상당의 미주리호 프라모델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다.


한편, 2015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해 해상 전략 모바일 게임 돌풍을 일으킨 ‘전함제국’은 1,2차 세계대전 속 실존 전함이 등장해 현실감 넘치는 전략과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후 국내 누적 다운로드 450만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밀리터리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전함제국’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rldwarship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