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7. 20.
728x90
반응형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 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 의 한국형 검볼(캐릭터) 을 기획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볼앤던전' 의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는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한국 서버에 어울리는 검볼(ex.홍길동, 이순신 등) 의 명칭과 종류, 진영, 소개, 기획 의도 등을 공식카페에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20다이아와 20만 골드를 지급하며, 검볼 제작에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200다이아와 200만 골드를 지급한다.

 

 

'검볼앤던전' 의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에 선정된 최대 5개 전후의 기획서는 약 2개월 후 정식으로 제작, 공개될 예정이며, 선정된 유저 자신의 이니셜과 닉네임 등이 사용된 신규 검볼이 정식 서비스되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한국형 검볼 기획 이벤트는 운영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으며, 한국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가 최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검볼앤던전' 은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2765) 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https://gnd.onelink.me/Irky?pid=inf)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umball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