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 은 블루홀(대표 김강석) 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TERA)' 에 신규 캐릭터 ‘엘린 마공사’ 를 10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4월 만우절 이벤트를 통해 모습을 깜짝 공개했던 ‘엘린 마공사’ 에 유저들의 높은 기대와 호응에 따라 진행됐으며, ‘엘린 마공사’ 는 10월 12일까지 약 두 달간 생성 가능하다.


 

'테라' 인기 캐릭터 ‘엘린’ 으로 원거리 딜러 클래스 ‘마공사’ 를 선택, 작은 체구의 ‘엘린’ 캐릭터가 자신의 몸집보다 거대한 무기인 ‘마공포’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이색적인 모습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최상위 신규 던전 ‘궁극의 RK-9 격납고’ 를 오픈했다. ‘궁극의 RK-9 격납고’ 는 기계 장치와 전투를 벌이는 던전으로, 보스와의 전투뿐만 아니라 던전 내 다양한 기계 장치들의 패턴을 활용해 플레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13일까지 ‘엘린 마공사’ 캐릭터 생성을 지원하기 위해 ‘소켓 확장권’ 과 ‘VIP 패키지(7일)’ 을 지급한다. 더불어 10월 12일까지 ‘엘린 마공사’ 로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 37종을 제공하고, 65레벨을 달성하면 이후 던전 플레이에 대한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또 9월 7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통해 ‘발키온 지령서’를 2회 완료하면 ‘은색 기사의 투구’, ‘아티팩트 원석’, ‘테라코인’ 등을 지급하고, PC방에서 '테라' 를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 시간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테라 ‘엘린 마공사’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