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터닝메카드R’ 드디어 베일벗다! 특별판 애니메이션 방영

by 잭스틸(B.k Mania) 2017. 8. 1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손오공]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터닝메카드의 새로운 이야기 ‘터닝메카드R’ 이 8월 18일 KBS 2TV 를 통해 여름방학 특별판으로 첫 방영된다고 밝혔다.

 

Full 3D 코믹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R’ 은 지난 7월 12일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개발사 초이락컨텐츠팩토리가 주최한 사업설명회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다.


‘터닝메카드R’ 특별판 애니메이션은 RC 카(무선조종자동차) 게임을 즐기던 주인공 ‘나찬’ 이 어느날 RC 카 컨트롤러에서 반짝이는 불빛을 따라가 메카드를 발견하고, 자신의 RC 카인 ‘에반’ 이 메카니멀로 각성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2D 와 3D 의 제작 기법을 혼용했던 터닝메카드를 FULL 3D 로 완벽하게 재구성하였으며 미니카가 RC 카로 재탄생 되어 등장인물은 동일하지만 스토리가 다른,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FULL 3D 로 제작함으로써 캐릭터의 움직임에 생동감을 더하였고 섬세한 표현과 화려한 액션도 가능해 주인공들과 메카니멀들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터닝메카드 브랜드 담당자는 “터닝메카드R 은 메카드를 찾는 모험과 일상에서 벌어지는 친구들과의 RC 카 배틀, 그리고 메카드의 비밀을 밝히는 미스터리 등 다양한 구성에 코믹한 요소까지 더해져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용 애니메이션이다.” 라며, “26부작으로 구성되는 TV 시리즈 본편은 2017년 9월 첫 방영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터닝메카드R’ 여름방학 특별판은 8월 18일(금) 오후 5시부터 KBS 2TV 에서 약 30분 가량 방영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