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드 배틀 RPG '삼국지 영웅전' 군단전 오픈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7. 20.
728x90
반응형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20일, ㈜겜블릭(대표 박정준) 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RPG '삼국지 영웅전 for Kakao(이하 삼국지 영웅전)' 가 군단전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지 영웅전' 은 삼국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스테이지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유저가 직접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타겟팅 시스템과 친구가 보유한 장수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소셜 기능, 3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삼국지 영웅의 육성 등 다양한 전투의 재미 요소를 담아낸 카드 배틀 RPG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삼국지 영웅전' 군단전 업데이트는 단순히 군단간의 전투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이 아닌 삼국지 컨셉에 맞춰 전략적으로 성을 점령하면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고, 본성지정과 궐기, 장애물 설치, 훈련 강화 등을 통해 실제 군단간 동맹을 맺어 강국에 대항하는 등의 다양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삼국지 영웅전' 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엔드컨텐츠 격인 군단전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됐다." 며 "기존 길드전 방식의 플레이가 아닌 색다른 방식의 플레이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재밌게 '삼국지 영웅전' 을 즐기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삼국지 영웅전' 은 오는 25일까지 군단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장수 '장각' 과 '원소' 가 등장하며 군단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영웅의서와 금괴를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국지 영웅전'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i4oF4v) 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3heroskaka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