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글로벌 인기작 '페이트/그랜드 오더' 국내 출시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7.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TYPE-MOON(타입문) 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 를 연내 국내 출시한다고 밝히고, 9월 27일 세계관과 영상을 볼 수 있는 티저사이트(http://fgo.netmarble.com) 를 공개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는 DELiGHTWORKS(딜라이트웍스) 가 개발하고, 애니플렉스가 서비스를 맡아 2015년 7월 일본에 첫 출시됐으며, 줄곧 일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작이다.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지난 5월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전 세계에서 충성도 높은 팬들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 의 인기작 ‘페이트(Fate)’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 다.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탐색(그랜드 오더)이라는 여행을 떠난다.

 

게임제작에는 TYPE-MOON 의 인기 작가 타케우치 타카시와 나스 키노코를 포함해 실력 있는 제작진이 참가했으며, 현지 유명 성우들이 대거 참여했다.

 

 

넷마블 이현숙 사업본부장은 “세계에서 사랑 받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의 한국 출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며, “국내에 선보이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는 원작의 게임성과 밸런스를 최대한 유지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 에 대한 내용은 티저 사이트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ateG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