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 속 노리 파크 독일에 짓는다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11.
반응형

크리스피에서 제작한 3D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가 독일 IT 기업인 JJIT 와 독일 내 노리 파크 건설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발표했다. 


JJIT 는 지능형 업체 관리 시스템, 피트니스 시스템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독일의 IT 업체로 애니메이션 사업 확장을 위해 크리스피와 배급 및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 독일 방송국인 키카(KIKA) 를 통해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을 방영할 계획이다. 



또한 독일 방영에 발맞춰 3층 규모의 노리 파크를 건설할 예정으로 디자인은 이미 완성되었으며, 내년 7월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2개, 향후 5년 동안 유럽 내 20개 지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독일의 높은 기술력과 엄격한 유아동 규제 등을 통과한 노리 파크를 유럽을 바탕으로 중국 및 아시아 지역까지 순차적으로 오픈하게 된다. 



  



초기 투자 금액은 500만달러(56억6300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20개 오픈을 목표로 1억7천600만달러(2천억원) 의 매출을 바라보고 있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독일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 등에서 노리 파크에 대한 관심이 크다.” 며, “애니메이션 속 노리 파크를 실제로도 만나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애니메이션은 가상의 놀이동산인 노리 파크에서 벌어지는 대립과 갈등, 우정과 가족애 등을 다룬 스토리로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KBS2TV 를 통해 방영 중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