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파이널삼국지' 적색 장수 주유, 여포 등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사전예약!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16.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전략 RPG ‘파이널삼국지’ 에서 적색 장수, 서버비무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6일) 밝혔다.

 

‘파이널삼국지’ 는 이달 말 적벽대전 영웅이자 오나라 최고의 책사 주유, 삼국지 최강 장수로 손꼽히는 여포 등 적색 장수를 비롯해 전 서버 유저들이 모여 전투를 펼치는 서버비무, 적색 장비 등이 추가되는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를 기념해 ‘파이널삼국지’ 는 오는 25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만해도 모두에게 황색상자, 원보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신규 적색 장수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6월 출시된 ‘파이널삼국지’ 는 1년 내 게임 서비스 종료 시 게임 사용 비용 전액을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내용을 담은 ‘365+ 서비스 보장제’ 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혜자스러운 운영과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원스토어 최고 매출 2위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8위에 올랐다.

‘파이널삼국지’ 는 친숙한 삼국지 영웅들이 귀여운 SD 캐릭터로 등장, 나만의 장수 진형을 구성하고 강화시키는 과정에서 차별화된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다양한 던전과 전투력 상승의 핵심 콘텐츠인 마혼의 탑, 최고의 자리를 놓고 겨루는 정상대전 등 끝없이 펼쳐지는 방대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한편, ‘파이널삼국지’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tk)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