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정식 서비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10. 17.
728x90
반응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퍼펙트월드(Perfect World, 대표 상영영)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 가 정식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 는 공동체 간의 경쟁이 가능한 가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특히 장벽을 허문 전 서버 통합 대규모 문파 대전을 통해 화려한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으며,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 월드보스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Full 3D 의 고퀄리티 그래픽을 비롯해 드라마 ‘청운지’와 이어지는 세계관을 중심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를 선사하며 게임 외에 또 다른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이다.

 

'주선 for Kakao' 는 출시 전부터 호평 속에 CBT 를 성료하고, 사전예약자도 60만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입증시킨 바 있다. 앞서 중국과 대만에서 선 출시된 후 중국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 대만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 만큼 그 인기가 국내에서도 이어진 것으로 보이며,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만큼 더 뜨거운 반응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 레벨에 도달해 가문을 형성하고 이를 인증한 가문 가운데 10개를 뽑아 가문 구성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런칭 CF 를 SNS 에 공유한 이용자 가운데서도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자를 위한 김세정 카드 인증, 문파 인증 프로모션 등도 함께 진행해 많은 게임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보상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주선 for Kakao' 는 인기 아이돌 그룹 ‘구구단’ 의 멤버 김세정을 홍보모델로 선정해 김세정만의 톡톡 튀는 발랄함으로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 중이다. 또한, 발라드의 여왕 가수 이수영이 참여한 OST ‘묻는다(주선 for Kakao OST)’ 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이 기다려주신 '주선 for Kakao'가 출시되었다” 라며, “그동안 CBT, 사전예약을 통해 보여주신 기대만큼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