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데브메이트, 국내 인기 버튜버 IP 활용한 미연시 게임 '브이리지에 어서오세요!'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4. 7. 8.
반응형

메타버스 전문 IT 기업 데브메이트(대표 조재호) 는 자사가 개발한 국내 인기 버추얼 유튜버(버튜버) MCN(Multi Channel Network) ‘브이리지’ IP 를 활용한 미연시(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브이리지에 어서오세요!’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이리지에 어서오세요!’ 는 바쁘고 지루한 일상에 지쳐 있는 주인공이 여유롭고 평화로운 ‘브이리지’ 라는 이세계에서 4명의 캐릭터를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이용자는 바쁘고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4명의 미소녀와 함께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낚시,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각종 재화를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원하는 캐릭터를 공략해 애정도 쌓을 수 있다.

게임 내 등장하는 4명의 캐릭터는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브이리지의 버추얼 유튜버로, 실존하는 버튜버의 매력을 극대화해 캐릭터화한 만큼 각각 개성있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그려졌다. 특히 버튜버가 직접 녹음에 참여한 풀 더빙으로 게임을 제작해 공략하는 대상에 따라 생동감 넘치는 보이스를 들을 수 있다.

‘브이리지에 어서오세요!’ 는 스토브(STOVE) 를 통해 출시했으며, 27일까지 출시를 기념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브이리지는 데브메이트 산하 버추얼 MCN 그룹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